‘아시아 니켈 컨퍼런스 2017’ 27일 개최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려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7-09-13 14:41
서울--(뉴스와이어)--Metal Bulletin이 주최하는 아시아 니켈 컨퍼런스(5th Asian Nickel Conference)가 2017년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다.

올해 1월에 인도네시아 정부가 미가공 니켈 광석의 수출규제를 일부 완화하는 조치를 발표함으로써 니켈 시장에 동요가 확산되고 있다. 전문가의 대다수는 이 조치가 시행되어도 불투명성은 불식되지 않으며, 향후 동향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어렵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다.

니켈 광석 수출규제의 행방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인도네시아 국영기업 관계자의 견해를 듣고 법률 전문가로부터 수출규제의 다양한 해석을 들을 수 있으며, 휴식시간 등을 이용하여 이 연사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세계의 니켈 업계 관계자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벤트인 이번 행사에서는 인도네시아 정부의 고위 임원 및 관련 기업 임원과의 심층 논의를 통해 니켈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전략 및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고, 인도네시아 및 필리핀의 실정을 파악할 수 있다.

주요 논의 주제는 △수출 정책 - 인도네시아 및 피리핀 △산업별 패널토론 △아시아 지역 제련 및 정제 능력 △가격 위험 관리 도구 △세계 공급 현황 및 국제 무역 흐름 △수요 및 소비 △애널리스트 패널 토론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행사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mbc460660/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참가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