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내 몸 살리는 면역 건강법’ 출간

이롬 16년 경력의 연구원이 알려 주는 면역력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7-09-13 10:21
서울--(뉴스와이어)--위닝북스가 ‘내 몸 살리는 면역 건강법’을 출간했다.

‘내 몸 살리는 면역 건강법’은 (주)이롬 16년 경력의 연구원이자 베스트셀러 ‘하루 한 끼 생식’의 저자인 신성호 작가가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비결인 면역력에 대해 상세히 알려 주는 책이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생식의 효능성에 확신을 갖고 생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저자는 인체 면역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영양 면역 요법에 대해 연구해 왔다.

이를 바탕으로 면역관리사 과정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1호 면역관리사를 양성하고 있고, 수많은 환자들에게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한 습관 ‘스타트업 프로젝트(STARTUP-project)’를 통해 면역 습관을 개선하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평소 면역력에 관심이 있었거나 면역력이 약해 해결 방법을 찾고 있던 사람이라면 이 책을 눈여겨보자. 아주 쉽고도 간단한 방법으로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건강해지는 비결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진짜 질병에 걸리는 이유는 따로 있다

누구나 한번쯤은 환절기에 감기에 걸려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며칠이면 훌훌 털고 일어나는 반면 어떤 사람은 몇 달간 골골대기도 한다.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바로 ‘면역력’이다. 면역력은 그 어떤 약물 치료나 영양제보다도 효과가 높은 우리 몸속의 명의다. 많은 사람들이 면역력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언론을 통해 익히 알고 있지만, 어떻게 면역력을 높여야 하는지 몰라서 또는 익숙하고 편한 기존의 생활 습관에서 벗어나기 싫어서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어간다.

누구나 건강한 면역력을 타고나지만 이를 평소 어떻게 관리했느냐에 따라 결과는 크게 달라진다. 이 사소한 차이가 큰 병을 불러일으키거나 결국 목숨을 앗아갈 수도 있다. 평소 특별한 이유 없이 몸이 자주 아프다면 또는 오랫동안 약물 치료를 하며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 질병에 걸리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 100세 건강 시대에 행복한 노후를 결정짓는 것은 바로 면역력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자.

◇면역력을 높이는 7가지 슈퍼 처방전

2010년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조사에 따르면 건강한 사람이 8.1%, 건강하지도 아프지도 않은 반 건강 상태인 사람이 61.8%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의 대다수가 반 건강 상태라는 의미다. 반 건강 상태는 우리의 노력으로 충분히 고칠 수 있다.

그러나 내 몸이 보내는 작은 신호를 무시하게 되면 반 건강에서 질병으로 발전하게 된다. 과거보다 풍부한 물질적 부를 누리고, 엄청난 의학기술의 진보를 이루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질병에 걸리고, 만성 질환에 시달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를 꼽을 수 있다. 지나친 업무량으로 인한 과로와 스트레스, 수면과 운동 부족, 영양소가 불균형한 식습관 등 현대인들은 생활 습관으로 인한 질병에 시달리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평소 면역력 저하로 인해 아픈 환자들을 상담해 온 저자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7가지 슈퍼 처방전’을 제시한다. 이른바 ‘STARTUP-project’다.

-Sleep 7시간 수면이 면역의 보약이다
-Trekking 바른 자세로 만 보 이상 걸어라
-Alkaline water 9잔의 생명수로 물 고픔 신호를 해결하라
-Rainbow diet 7가지 이상의 컬러 푸드가 면역력 밥상이다
-Thank 매일 감사할 일 3가지를 찾아라
-Ultra-clean 해독은 면역력을 높이는 지름길이다
-Physical temperature 체온 1℃가 면역력을 좌우한다

일상생활에서 쉽고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처방전으로 튼튼한 면역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