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호스팅케이알, 국내 최초 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에서 도메인 서비스 제공

2007년 도메인 서비스 개시 후 국내 최초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메가존
2017-09-13 10:00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도메인 전문기업 메가존(주)의 웹서비스 사업 브랜드인 호스팅케이알이 국내 최초 아마존 웹서비스(AWS) 클라우드 환경에서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클라우드 서비스 1위 기업 아마존 웹 서비스의 국내 프리미어 파트너사인 메가존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검증 받은 아마존 웹 서비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호스팅케이알 도메인 서비스의 안정성을 한 차원 높이기 모든 서비스를 100% 이관 완료하였다며 이를 바탕으로 향후 진행될 도메인 서비스를 더욱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메가존은 아마존 웹 서비스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 및 해킹의 위험에서 고객들의 자산인 도메인을 더욱 안정적으로 관리하겠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호스팅케이알은 ICANN 승인 국제 공인 도메인 등록 업체로 글로벌 도메인 .COM, .NET 및 국내 도메인 .CO.KR, .KR을 비롯한 75개국 343개의 도메인을 제공하는 선도 서비스 업체다. KISA는 물론 .COM, .NET 최상위 기관 VeriSign, .CN 최상위 기관 CNNIC(중국인터넷정보센터) 등 도메인 최상위 기관과의 다양한 활동으로 도메인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등 인터넷 기반 서비스가 필요한 개인, 기업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도메인 등록 시 메일 연결, 포워딩, 블로그 연결, 웹호스팅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의 무료 제공과 동시에 고객의 서비스 확장에 따라 서버 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G-Suite, 아마존 웹 서비스 등 서비스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한편 호스팅케이알은 아마존 웹 서비스 구축 기념으로 .COM 도메인 등록 시 10년 무료 연장 비용을 제공해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메가존을 통해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도메인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호스팅케이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존 개요

메가존은 40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2년 아마존 클라우드(AWS)와 한국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5년 10월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전 세계 55개 파트너밖에 없는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국내 최초로 선정되었고 AWS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인 메가존은 국내 고객들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은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24/7Support, Managed 서비스(MSP) 및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에 걸치는 Cloud One -Stop 서비스를 LG전자, 넥슨, 웹젠, 게임빌, 컴투스, SK 플래닛, SM 엔터테인먼트, CJ 오쇼핑, 두산그룹 등 약 500개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4월 1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아마존 웹서비스(AWS)의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 행사인 ‘AWS 파트너 서밋 2017(AWS Partner Summit 2017)’에서는 2년 연속 ‘Partner of the Year - Consulting partner KOREA’ 와 함께 ‘Partner of the Year - Consulting partner APAC(아시아태평양)’을 수상하여 아시아에서도 1위 아마존 클라우드 파트너사로 공식 인정을 받은 대한민국 대표 클라우드 기업이기도 하다.

호스팅케이알: http://www.hosting.kr

웹사이트: http://www.megazone.com

연락처

메가존
마케팅팀
이승주 매니저
02-2109-2511
이메일 보내기

대표 번호
1644-7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