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다이렉트로 스토리 공유하기 기능 도입

흥미로운 스토리 콘텐츠를 친구들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어

지속적인 스토리 기능 업데이트로 사용자 편의성 개선

뉴스 제공
인스타그램
2017-09-13 09:07
서울--(뉴스와이어)--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 인스타그램(Instagram)이 다이렉트로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

새로운 스토리 공유 기능을 이용하려면 스토리 콘텐츠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다이렉트 아이콘을 눌러, 공유하고 싶은 친구 혹은 다이렉트 그룹을 선택하면 된다. 이처럼 간단한 방법을 통해 팔로우하는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스토리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친구들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친구가 공유한 스토리는 다이렉트 메시지 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유된 스토리 콘텐츠 원본이 24시간 이후 앱에서 사라지면 메시지 함에서도 함께 사라지게 된다.

스토리가 타인에게 공유되는 것을 원치 않으면 스토리 설정에서 언제든지 공유 옵션을 끌 수 있다. 비공개 계정의 스토리는 팔로워에게만 공개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은 작년 8월 론칭한 후 급격하게 인기를 모아 전 세계 8억 인스타그램 사용자 중 2억5천만명이 매일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의 간판 기능이다. 스토리는 몰입감 높은 전체 화면 콘텐츠로 사용자들이 관심 있는 사람이나 주제, 브랜드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다이렉트로 스토리를 공유하는 기능은 수주 내로 전체 사용자에게 순차적으로 도입이 될 예정이다. 해당 기능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서 알아볼 수 있다. 새로운 기능은 인스타그램 버전 11.0부터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개요

인스타그램은 2010년 10월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 (Capturing and sharing the world’s moments)’라는 슬로건 아래 설립됐다.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일상을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빠르고 아름답고 재미있게 자신의 친구들 그리고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17년 4월을 기준으로 전 세계 7억명이 넘는 월 활동사용자(Monthly Active Users)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한국의 월 활동사용자는 600만명에 달한다.

웹사이트: https://about.instagram.com/ko-kr/

연락처

인스타그램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나희 사원
02-6446-7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