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레스터 리서치 ‘온프레미스 엔터프라이즈 BI플랫폼 리더’로 선정

강력하고 확장성이 뛰어난 ROLAP로 DBMS 기능 이상의 쿼리 최적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7-09-13 08:50
서울--(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애널리틱스와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선두 업체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나스닥: MSTR, 지사장 양천금)가 ‘포레스터 웨이브: 2017년 3분기 온프레미스(On-Premises) 엔터프라이즈 BI플랫폼’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포레스터 리서치는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15개의 핵심 엔터프라이즈 BI플랫폼 솔루션 업체를 선정 및 평가하였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풀 BI 스택(Full BI Stack), 제품 간 통합, 텍스트 마이닝, 업그레이드 등의 부분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또한 이 보고서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핵심 역량은 강력하고 확장성이 뛰어난 ROLAP으로 DBMS 기능 이상의 쿼리를 최적화 할 수 있으며, 멀티플 DBMS 간에 복잡한 조인을 수행하고 drill-anywhere 기능을 지원하므로 사일로화(siloed) 된 보고서 및 대시보드의 수를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MO 마크 갬빌은 “이번에 리더로 선정된 것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혁신해 온 25년 이상의 역사를 검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11월 15일 JW메리어트 그랜드볼룸에서 ‘엔터프라이즈 분석을 위한 청사진’을 키노트로 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참가는 사전 등록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 및 참가 신청은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MicroStrategy Incorporated 개요

1989년 창립한 MicroStrategy(나스닥: MSTR)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세계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당사의 사명은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고유한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도록 최상급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엄 등록 사이트: http://events.microstrategy.com/events/microstrate...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