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웨이브 연합, 화웨이에 이사회 합류 자격 부여

세계적 정보통신기술 솔루션 공급사로 연합 내 주도적 역할

뉴스 제공
Z-Wave Alliance
2017-09-12 17:35
프리몬트,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Z-웨이브 연합(Z-Wave Alliance)이 세계적 ICT 솔루션 공급사인 화웨이가 연합 이사회(Alliance Board of Directors)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화웨이는 ADT, Alarm.com, FIBARO, Ingersoll-Rand, Jasco Products, LEEDARSON, LG 유플러스, Nortek Security & Control, SmartThings, 시그마 디자인스와 함께 이사회 회원사가 되었다. Z-웨이브 연합은 Z-웨이브 스마트홈 표준을 도입한 글로벌 기업들이 결성한 오픈 컨소시엄이다.

화웨이는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 170여 국가를 대상으로 혁신적 솔루션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eon Labs, LEEDARSON, FIBARO 등 다수의 Z-웨이브 연합 회원사들이 화웨이의 OceanConnect 선통합형 IoT 생태계 일원이다.

Z-웨이브 생태계는 지난 수년간 유례 없는 성장세를 거듭해 왔으며 테크분야 대기업과 서비스 사업자, 통신사 중 상당수가 스마트홈 솔루션 표준으로 Z-웨이브를 선택하고 있다. 화웨이는 앞으로 Z-웨이브 연합 정회원으로서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미래 이니셔티브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회원사 간 파트너십을 촉진할 것이다.

화웨이의 클라우드 코어 네트워크 제품 라인을 전담하는 양친(Yang Qin)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디렉터는 “Z-웨이브 연합 이사회에 합류하며 한층 확대된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며 “Z-웨이브는 스마트홈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 걸쳐 매우 중요한 표준이다. 이번에 연합 이사회 자격을 얻은 것은 IoT 업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Z-웨이브 기술을 더욱 널리 알리는 데 있어 중요한 성과다”고 말했다.

미첼 클라인(Mitchell Klein) Z-웨이브 연합 상임이사는 “화웨이는 Z-웨이브 연합 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온 기업이다. 이번 이사회 합류는 스마트홈용 IoT의 성장세 그리고 관련 시장 내에서 Z-웨이브가 확보한 리더십에 기여하기 위해 화웨이가 적극 노력해 왔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로써 Z-웨이브 연합 회원사 규모는 글로벌 회원사 600곳, 스마트홈 및 IoT 인증 기기는 2100대로 늘어나게 됐다. Z-웨이브 연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에서 Z-웨이브 연합을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Z-Wave 개요

Z-웨이브(Z-Wave®) 기술은 ITU 기준(G.9959)에 따라 국제적 인증을 받은 오픈 기술로 1700개 이상의 제품에서 호환성을 검증받은 시장 선도적 무선 홈 제어 기술이다. Z-웨이브 연합으로 대표되며 전 세계 450개 기업의 지원을 받는 이 기술은 안전과 보안, 에너지, 숙박시설, 사무실, 상업용 조명 어플리케이션 등 스마트홈 솔루션의 주요 도구로 활용된다. Z-Wave®는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NASDAQ SIGM)), 그리고 미국을 비롯한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의 등록 상표다.

Z-웨이브 연합(Z-Wave Alliance) 개요

2005년 1월 설립된 Z-웨이브 연합은 무선 홈 제어 제품의 표준으로써 Z-웨이브 기술의 위상을 다지는 데 전념하고 있는 선도적 홈 테크놀로지 기업들의 컨소시엄이다. 주요 회원으로는 ADT, Alarm.com, FIBARO, 화웨이, Ingersoll Rand Nexia Intelligence, Jasco Products, Leedarson, LG 유플러스, Nortek Security & Control, SmartThings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가 참여하고 있다. 회원사들은 향상된 안락함과 편의성, 에너지 절감, 안전 및 보안을 제공하는 첨단 제품과 시스템을 통해 홈 제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화웨이(Huawei) 개요

화웨이는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분야 세계적 기업이다. 화웨이는 더욱 원활하게 연결된 세상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책임감을 갖춘 기업 시민이자 정보 사회를 위한 혁신 조력자, 그리고 산업 내 협력 기여자 역할을 수행한다. 고객 중심의 혁신과 열린 파트너십을 지향하는 화웨이는 엔드투엔드 ICT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통신,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기기,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고객들이 경쟁 우위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세계에 걸쳐 약 18만 명에 달하는 화웨이 직원들은 통신 사업자, 기업 및 소비자들을 위해 극대화된 가치를 구현하고 있다. 화웨이의 혁신적인 ICT 솔루션, 제품, 서비스는 현재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전세계 인구의 1/3 가량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1987년 창립된 화웨이는 비상장 기업으로 종업원 지주제를 채택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E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며, 여기에는 Z-웨이브 연합 회원사로서 얻게 되는 혜택, 그리고 Z-웨이브 기기의 특정 기능성 향상을 통한 혜택 등 제품 내 Z-웨이브 기술의 적용을 통해 얻게 되는 혜택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내용과 다른 실질적 결과를 낳을 수 있는 요소로는 각 지역에서 Z-웨이브 연합과 Z-웨이브 기술에 대한 수용성(회원사로서의 혜택 포함), 시장에서 타 기술 혹은 제품과 경쟁하는 Z-웨이브와 Z-웨이브 기술이 가진 역량 그리고 Form 10-Q로 작성되는 보고서를 포함해 비정기적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요소 등이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되며, Z-웨이브 연합은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사항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z-wavealliance.org

연락처

Caster Communications, Inc.
401-792-7080

Ashley Daigneault
(401) 651-3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