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매직볼, 남양 임신육아교실에서 체험 기회 제공

팩토리얼, 남양아이 주최 임신육아교실 참여, 부스 체험존 운영

실내 공기의 질을 높여주는 신개념 공기세정기 매직볼 선보여

매직볼 본체 구매 시 솔루션 5종 무료 증정하는 ‘Special Gift’ 프로모션도 실시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7-09-12 16:05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의 신개념 공기세정기 매직볼(MAGIC BALL)이 12일에 진행된 남양 임신육아교실의 협찬사로 참여했다.

남양유업 육아정보 포털 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주최하는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1부 강의, 2부 태교에 좋은 각종 콘서트로 마련되었다. 예비 엄마들이 꼭 알아야 할 필수 임신, 출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정보 채널로 활용되어 예비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천 스퀘어원에서 진행된 남양 임신육아교실은 마이비 산부인과 유지훈 원장이 강사로 나서 ‘아름다운 출산’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열었다. 오후에는 ‘팝페라로의 초대’ 공연이 마련되었다.

이곳에서 팩토리얼은 예비 엄마와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공급해주는 착한 에어 워셔 매직볼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매직볼은 핕터 사용 없이 솔루션을 분무함으로써 공기를 세정하는 신개념의 공기세정기다. 실내에 있는 각종 바이러스, 세균, 초미세먼지 등을 말끔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 탈취와 향기 기능이 있어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솔루션’ 용액으로, 공기 중에 분무 되어 각종 유해물질과 악취를 캡슐화하여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19가지의 다양한 향기가 있어 개인 취향에 맞는 실내 향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매직볼의 솔루션은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세계 각국의 검사기관으로부터 안전성 검증과 특허를 취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팩토리얼 매직볼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Special Gi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기세정기 매직볼 본체 구매 시 전용액 솔루션을 증정한다. 본체만 구매해도 개당 4만9천원의 솔루션 전용액 5종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팩토리얼 매직볼의 ‘Special Gift’ 프로모션은 9월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직볼 공식 온라인몰 또는 남양아이몰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팩토리얼은 매주 1회 남양 임신육아교실에서 체험존을 운영해 예비맘들을 만날 예정이다.

매직볼 공식 온라인몰 : http://magicball.co.kr/
남양아이몰: http://shopping.namyangi.com/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오지혜
070-4902-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