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티브모바일, 세계 최초의 글로벌 시그널링 정보·보안 분석 서비스인 ‘SIGIL’ 출시

독보적인 인공지능 제품 개발로 통신사업자들이 차세대 사이버공격에 사전예방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돼

뉴스 제공
AdaptiveMobile Security
2017-09-12 14: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네트워크 보안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인 어댑티브모바일(AdaptiveMobile)이 세계 최초의 글로벌 시그널링 정보/분석 클라우드 서비스인 SIGIL을 11일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회사의 새로운 서비스 제품은 의심스러운 시그널링 데이터에 첨단 기계학습 알고리즘을 적용함으로써 전세계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이 고도로 정교해지고 있는 사이버 적들의 시그널링 공격에 대처할 수 있도록 기존 방어수단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어댑티브모바일의 연구에 따르면 날로 정교해지고 있는 사이버 공격이 모바일 네트워크에 타격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통신사업자들이 매우 민감한 통신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해 업계가 권장하는 방어수단을 실행하고 있지만, 공격자들은 쉽게 방어망을 뚫어 시그널링 인프라는 지속적으로 손상을 입고 있다.

SIGIL은 모든 SS7 방화벽의 최상위 층에 자리잡는데 어댑티브모바일이 주도하는 공동체 노력을 통해 최고 수준으로 가입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강점이 있는 보안 서비스이다. SIGIL의 독보적인 알고리즘은 회사가 자랑하는 세계 수준의 위협정보사업단(Threat Intelligence Unit)이 수행한 시그널링 연구를 바탕으로 구축되었다.

어댑티브모바일 최고경영자(CEO)인 브라이언 콜린스(Brian Collins)는 보안분야의 혁신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면서 “통신사업자들이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1세대 SS7 방화벽을 배치하고 있지만 이들의 보안 팀 입장에서 중요한 문제는 결과가 좋아야 한다는 것”이라며 “통신사업자들은 첨단 자기 학습 알고리즘과 공동체 접근방법으로 시그널링 정보를 이용하는 능력을 갖춤으로써 과거에는 몰랐던 네트워크 공격의 원천을 봉쇄하는 한편, VIP나 민감한 네트워크 자산의 보호수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입지를 강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것이 바로 모바일 업계의 중요한 첫 걸음”이라고 강조했다.

어댑티브모바일은 모바일 네트워크 보안 분야의 선도업체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새로이 생겨나는 시그널링 위협을 지속적으로 발견해 이에 대처하고 있다. 현재 5개 대륙에 진출해 있는 회사는 최신 탐지 기술을 기반으로 보안 분야의 리더십과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SIGIL은 어댑티브모바일이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시그널링 프로텍션(Signalling Protection) 제품이나 전문 방화벽 제품에 사용될 수 있다.

어댑티브모바일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아메리카(MWC Americas)의 North Hall, N. 1576MR에서 SIGIL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팅 사전 예약은 sales@adaptivemobile.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어댑티브모바일(AdaptiveMobile) 개요

어댑티브모바일은 전세계 16억명 이상의 이동통신 가입자를 보호하는 모바일 보안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10056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aptivemobile.com

연락처

미국 홍보
리즈 어크(Liz Erk)
liz@jaxsongroup.com

어댑티브모바일(AdaptiveMobile)
(글로벌 홍보)
Jessie Power, +353 86 215 6571
press@adaptivemobi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