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추석 연휴에 출발하는 국내 버스 여행 선보여

추석 연휴, 설악 단풍 여행·남도 비경 여행 등 소개
출처: 여행박사
2017-09-12 09:17
설악 단풍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12일 -- 최대 10일을 쉰다는 올 추석 황금연휴, 쉬는 날이 길어짐에 따라 여행을 계획하는 손길이 늘어나고 있다. 긴 연휴에 이국적인 해외여행도 좋지만 국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여행박사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연휴 기간에만 출발하는 2박 3일 국내 버스 여행상품을 내놨다. 이번 상품은 속초/설악산/양양을 둘러보는 ‘설악권 단풍 여행’과 구례/여수/순천으로 돌아보는 ‘남도권 일주 여행’으로 나뉘어 추석 연휴 기간에 단 3번 출발한다.

설악권 여행은 가을을 맞아 오색 빛 찬란한 국내 단풍을 감상하는 여행이다. 3일간 70만 그루의 하얀 자작나무가 펼쳐진 ‘인제 자작나무숲’, 흔들바위에서 울산바위까지 펼쳐진 단풍길을 볼 수 있는 ‘설악산 울산바위 트래킹’, 호수와 바다의 조화가 멋진 ‘화진포 호수’, 46년 만에 개방된 설악 단풍 1번지인 ‘남설악 만경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여행 기간, 속초 최대의 시장인 속초 중앙시장에 방문해 자유롭게 지역 시장 문화도 체험하고, 생선요리가 유명한 고성 거진항에서는 매운탕도 맛본다.

남도권 여행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남도의 멋진 비경을 만나는 여행이다. 말의 귀를 쏙 빼닮았다는 ‘진안 마이산’, 절벽 위 그림 같은 사찰 ‘구례 사성암’, 어린 사슴처럼 맑은 영혼이 사는 ‘고흥 소록도’, 남도 최고의 비경 편백숲이 있는 ‘팔영산, 저녁노을이 아름다운 ’순천만 생태습지‘, 계곡과 산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사찰 ’선암사' 등을 방문한다.

남도 여행 일정 중 여수에서 자유시간도 주어지니 노래로도 유명한 여수 밤바다도 자유롭게 관광하고, 먹거리가 많다는 교동시장에 들려 포장마차 거리 나들이도 즐길 수 있다.

여행박사 이원근 국내여행팀장은 “올 추석 연휴에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명절 당일 전후로 떠나는 여행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설악 단풍여행과 남도 여행 중 원하는 여행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국내 가을 정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국내 버스 여행상품은 추석 전주 토요일인 9월 30일, 추석 이후인 10월 5일과 7일 단 3번 출발한다. 설악권 버스 여행은 22만5000원부터, 남도권 버스 여행은 26만8000원부터 판매된다. 두 상품 모두 전용 버스를 이용해 이동하며, 왕복 교통비, 전 일정 숙박과 식사(2박 6식),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비가 포함됐다(최소 출발 인원은 25명).
언론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과장 서신혜   070-7017-2233     문의   070-7017-00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