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 출시

출처: 한샘 (코스피: 009240)
2017-09-12 09:09
한샘이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12일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홈바(home bar)’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소파는 등받이에 테이블이 내장되어 있어서 아래로 접으면 홈바 스타일의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테이블 상판의 컵 홀더를 활용해 편리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콘센트, USB 단자 등이 있어서 휴대폰, 스피커 등 전자기기 활용도 가능하다.
한샘이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소재는 소파에서 취식하는 ‘홈바’ 컨셉에 맞춰 음식물을 흘려도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인조가죽의 일종인 DPU(Design polyurethane), 실리콘 레더(Silicone leather) 등을 적용했다. 두 소재는 특수 마감 처리가 되어 내구성이 높고 방수 기능이 있어서 물걸레로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한샘이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을 출시했다
좌방석에는 메모리폼을, 등쿠션에는 ‘마이크로화이버’를 내장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 기존 한샘 소파 대비 가로 길이가 약 30cm 컴팩트 해진 260cm로 20평형대 평균적인 거실에도 원활히 배치 가능하고 ‘키즈락’ 기능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어도 안심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와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며 네이비 리클라이너 소파는 149만원, 그레이 리클라이너 소파는 169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최근 집 안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스테이케이션’족이 증가하고 있다며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거실을 홈바처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한샘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한샘   홍보팀   박지연 드림   02-6908-34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