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 출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7-09-12 09:09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홈바(home bar)’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소파는 등받이에 테이블이 내장되어 있어서 아래로 접으면 홈바 스타일의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테이블 상판의 컵 홀더를 활용해 편리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콘센트, USB 단자 등이 있어서 휴대폰, 스피커 등 전자기기 활용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소재는 소파에서 취식하는 ‘홈바’ 컨셉에 맞춰 음식물을 흘려도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인조가죽의 일종인 DPU(Design polyurethane), 실리콘 레더(Silicone leather) 등을 적용했다. 두 소재는 특수 마감 처리가 되어 내구성이 높고 방수 기능이 있어서 물걸레로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좌방석에는 메모리폼을, 등쿠션에는 ‘마이크로화이버’를 내장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 기존 한샘 소파 대비 가로 길이가 약 30cm 컴팩트 해진 260cm로 20평형대 평균적인 거실에도 원활히 배치 가능하고 ‘키즈락’ 기능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어도 안심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와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며 네이비 리클라이너 소파는 149만원, 그레이 리클라이너 소파는 169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최근 집 안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스테이케이션’족이 증가하고 있다며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거실을 홈바처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한샘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박지연 드림
02-6908-3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