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실용주의 현대인 위한 ‘메트로폴리탄’ 백팩 4종 출시

워크 앤 라이프, 두 마리 토끼 잡다

뉴스 제공
한국 타거스
2017-09-12 11:00
서울--(뉴스와이어)--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타거스가 최신 ‘메트로폴리탄’ 백팩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타거스(Targus)가 새롭게 선보이는 ‘메트로폴리탄’ 백팩 시리즈는 비즈니스뿐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이 가능해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를 중시하는 실용주의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백팩이다. 15.6인치 에센셜 백팩, 어드밴스 백팩, 프리미엄 백팩 및 17인치 XL 프리미엄 백팩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가방

메트로폴리탄 백팩 시리즈는 3D 구조와 기하학 원리로 설계되어 가방 내의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고기능성 워크스테이션 기능을 채택해 노트북과 태블릿 뿐만 아니라 노트 및 서류, 휴대폰 등 다양한 사무용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백팩 안쪽에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하드 받침대가 장착되어 있으며, 15.6인치 프리미엄 백팩 및 17인치 XL 프리미엄 백팩에는 가방 백패널에 시크릿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지갑이나 열쇠 등의 귀중품을 외부로 드러내지 않고 사용자의 신체와 밀착 보관할 수 있어 도난 위험이 상당히 적다.

특히 현대인들의 필수 IT기기인 스마트폰 충전 공간도 있다. 15.6 인치 프리미엄 백팩과 17인치 XL 프리미엄 백팩의 측면에는 별도 보조배터리 주머니와 케이블 구멍이 내장되어 있어 보조배터리를 보관한 상태로 충전케이블 밖으로 연결해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으며, 급한 용무에는 빠르게 스마트폰을 담아두는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내구/내수성으로 스포츠, 레저 활동에 제격인 가방

메트로폴리탄 백팩은 근무시간 이후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공간 효율성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렸다. 15.6인치 어드밴스 백팩, 프리미엄 백팩 및 17인치 XL 프리미엄 백팩에는 별도의 신발 저장 공간을 마련했으며, 특히 XL 프리미엄 백팩의 경우 사용자가 내부 공간을 구획으로 나눌 수 있도록 설계되어, 등산 장비나 운동복 등 취미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소지품을 담을 수 있어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내구성과 내수성 역시 뛰어나다. 탈부착 가능한 내장형 레인커버를 제공해 비바람이 심한 날씨로부터 보호해주며, 백팩 본체는 도비(dobby), 840D 방수 폴리 에스테르, 1680D 방수 폴리 에스테르 등의 튼튼한 소재로 제작됐다.

또한 어깨와 등 라인에 맞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허리와 어깨에 등고선을 형성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배하는 형상 구획 설계를 채용해 더욱 완화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이다.

한국 타거스 이혁준 총괄 사장은 “욜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행복을 찾는 신세대 직장인들이 늘면서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백팩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 타거스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노트북 가방 명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롯데월드몰 내 타거스 매장, 교보문고, 영풍문고,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및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모델에 따라 7만9000원~13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타거스 개요

타거스 그룹 인터네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은 세계 최초로 노트북 가방을 만든 회사로, 198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현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나라에 지점과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 지사는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업계 최초인 1998년 설립되었다. 타거스는 기능이 우수한 고품질 노트북가방, 백팩, 카메라 케이스를 비롯해 노트북 액세서리 제품(노트북 보안시스템, 마우스, 전원 제품, 엔터테인먼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rgus.com

연락처

한국 타거스 홍보대행
엠엔케이피알컨설팅
서광덕 과장
02-3495-78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