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트레저리, 유럽/중동/아프리카 시장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런던 사무소 개설

뉴스 제공
GTreasury
2017-09-11 15:0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트레저리(GTreasury)가 런던 1 Neal Street에 웨스트 엔드 런던 사무소(West End, London office)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이런 움직임은 지트레저리에게 기존의 자금관리 고객과 신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유럽지역 발판을 확대시켜주고 더 나은 지원과 서비스는 물론 미래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준다.

런던을 본거지로 하는 지트레저리 팀에는 기업개발 부문 글로벌 책임자로 테리 비들(Terry Beadle)이,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상무이사로 크리스토퍼 시맨(Christopher Seaman)이 새로 합류하게 된다.

비들은 3년 동안 블룸버그(Bloomberg) 자금관리팀의 글로벌 리더 역을 맡았고 월 스트리트 시스템즈(Wall Street Systems)의 상무이사를 역임했다. 시맨은 2007년부터 블룸버그와 함께 했고 가장 최근에는 블룸버그 기업자금관리 솔루션의 글로벌 판매를 담당했다.

지트레저리 설립자인 오라치오 페이터(Orazio Pater)는 “지트레저리는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유동성 관리 및 상환 시장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유지해가고 있다”며 “런던 사무소 개설과 안정적인 관리를 통해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글로벌 인재와 지역의 파트너들과 접촉을 늘려나갈 것이며 이는 우리의 사업기회가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지트레저리(GTreasury) 개요

1986년 설립된 지트레저리는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자금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회사의 솔루션은 모든 은행 입출금 활동을 중앙집중화하고 모든 금융상품 활동을 추적함으로써 자금의 유동성이 분명히 드러나게 해준다. 이는 지트레저리 운영자들에게 글로벌 유동성에 대한 통찰력과 접근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지트레저리는 미리 설치된 솔루션과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회사의 모듈 방식 플랫폼과 인프라는 규모에 상관없이 자금 운용을 가능케 하는데 이는 고객의 요구에 가장 알맞은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 Marketing@GTreasury.com로 연락하거나 웹사이트(www.GTreasury.com)를 참조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70052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reasury.com

연락처

지트레저리(GTreasury) 유럽/중동/아프리카
테리 비들(Terry Beadle)
+44 7789931265
tbeadle@gtreasury.com

지트레저리(GTreasury) 미국
애슐리 페이터(Ashley Pater)
(847) 847-3743
aepater@GTreasu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