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강원 3개 지역 청소년 대상 백일장 사생대회 참가자 모집

강원 3개 지역 드림꾸러미 사업의 일환으로 백일장 사생대회 개최
출처: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2017-09-11 14:38
제1회 백일장 사생대회 참가자들이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운동장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다
평창--(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11일 --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이 15일까지 강원 3개 지역(평창군·영월군·정선군)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백일장 사생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는 선착순 300명이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년 드림꾸러미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23일 오전 11시부터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진행된다. 드림꾸러미 사업은 강원 3개 지역(평창군, 영월군, 정선군)이 공동 주관하고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주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2회째이다.

참가자들은 가을 햇살 가득한 수련원에서 잠재된 재능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며 예술적인 감수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 작품의 시제와 화제는 대회 당일에 현장에서 주어진다.

백일장, 사생대회 작품 심사는 평창문화원과 협력하여 전문가들을 구성하여 선정한다. 시상은 각 부문 교급별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상장 및 상품이 수여된다.

입상한 작품은 드림꾸러미 백일장 사생대회 수상 작품집으로 편찬하여 강원도 내 학교에 배포된다. 이날 창의적인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대회 시작 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초청하여 축하공연을 한다.

한편 ‘백일장 사생대회’는 2016년 6월 수련원과 평창군청, 평창교육지원청이 체결한 양해각서의 일환으로 동계올림픽생활권 청소년 드림꾸러미 사업 중 하나이다.
웹사이트: http://www.pnyc.or.kr
언론연락처: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조이호   033-330-08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