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 유니폼 그룹, SAP 플랫폼 지원 서비스 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 선정

맞춤형 SAP ERP를 사용중인 슈페리어 유니폼은 업그레이드 비즈니스 사례가 없는 S/4HANA 대신 기존 시스템을 유지키로 결정
출처: Rimini Street, Inc.
2017-09-11 13:30
슈페리어 유니폼 그룹이 SAP 플랫폼 지원 서비스 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정했다
LAS VEGAS--(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11일 -- 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오라클(Oracle) 및 SAP 제품의 독립적 지원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가 미국의 유니폼 제조기업인 슈페리어 유니폼 그룹(Superior Uniform Group, NASDAQ: SGC)이 의 SAP ECC 6 시스템 및 SAP의 의류 및 신발 솔루션(AFS) 모듈에 대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슈페리어 유니폼은 지난 20여년 동안 SAP를 운용해왔고, 그간 개발한 맞춤형 시스템에 대해서 기존 벤더의 지원은 충분치 못했다. 향후 리미니 스트리트로 교체함에 따라 상당한 비용절감 효과와 더불어 추가비용 없는 고객 맞춤형(customization) 서비스 등 보다 광범위한 지원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한 앞으로 최소 15년 간 추가 업그레이드 없이도 안정적인 SAP 환경을 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S/4HANA 비즈니스 사례 없음

슈페리어 유니폼은 SAP의 S/4HANA용 패션 매니지먼트 솔루션(Fashion Management Solution, FMS)이 현재 이용 중인 맞춤형 AFS만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S/4HANA로의 전환을 고려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슈페리어 유니폼 시스템의 복잡한 커스터마이제이션 중 하나는 제품 대체 프로세스인데, 이 프로세스를 통해 치수 데이터, 로고 ID와 같은 개별적인 의류관련 지침이 해당 제품이 있는 창고에 제공되며, 이를 통해 슈페리어 유니폼은 고객을 위한 적시 배송률을 높일 수 있다. 기존 SAP 환경이 이미 안정적이고 성숙되어 있어, S/4HANA로의 전환(reimplementation)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혼란을 야기해 매출에 잠재적인 악영향을 미칠 위험이 있는데다 ROI를 예측할 수 없는 등 전환에 따른 장점을 찾을 수 없었다.

마크 데커(Mark Decker) 슈페리어 유니폼 최고정보책임자는 “우리로써는 현재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S/4HANA로 전환할 이유가 없다. 따라서 현재 시스템인 SAP ERP를 유지하기로 한 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서비스 모델을 검토해 보았고, AFS를 이용중인 업체에 만족도 조사를 하기도 했다. 결론은 더 생각할 필요 없이 리미니 스트리트로 선택하자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자금융통에 일부 숨통이 트여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슈페리어 유니폼은 공공기업이고, 임원들은 시스템 유지비용 절감에 따른 저축액 덕분에 주당 순이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사실에 만족해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는 타사 서비스보다 훨씬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다른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슈페리어 유니폼도 문제 발생시 매일 24시간 대기중인 전문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아 즉시 해결할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서포트 엔지니어는 SAP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분야에서 평균 15년 이상의 경험을 자랑하며, 중대한 이슈에 대해서도 15분 이내로 해결하는 품질보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는 “다른 SAP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슈페리어 유니폼 역시 안정적인 SAP ERP 릴리즈 시스템을 유지할 예정으로, 시스템 전환에 따른 상당한 비용, 자원, 시간을 고려할 때 S/4HANA로 전환할 이유는 찾지 못했다”며 “슈페리어 유니폼은 처음에는 비용절감을 위해 우리 서비스를 문의했으나, 리미니 스트리트의 추가비용 없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포함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모델과 이를 지원하는 전문 엔지니어 등을 보고 그들이 지금까지 이용해왔던 소프트웨어 업체보다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우리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기업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고 기업의 성장 및 경쟁력을 높이고, IT 투자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보다 전략적인 구상에 자본을 재분배하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SAP 라이선스 구독자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goo.gl/BDdFbn) 참조.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133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7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264-65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