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고품질 스피커 시스템 설계 및 생산하는 ‘오디오엔진’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9-11 12: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음향기기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며 국내 음악시장을 이끌고 있는 사운드캣이 오디오엔진(Audioengine)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디오엔진은 어워드를 수상한 파워 스피커, 블루투스 제품들과 컨버터를 포함한 고성능 오디오 제품 등 고품질의 스피커 시스템을 설계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2005년부터 비즈니스를 시작하여 한국 시장에 전 세계 유명 브랜드의 음향제품들을 유통하고 있으며, 각종 채널들을 통해 개인 소비자부터 리테일 및 비즈니스 사업까지 확보하고 있다.

오디오엔진 세일즈 매니저인 Brett Bargenquast는 “사운드캣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 큰 영향력이 있는 한국 시장의 전문가와 일반 사용자에게 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운드캣의 직원들은 오디오엔진에 대하여 매우 열정적이며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사운드캣과의 비지니스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9월 14일 국내에 출시되는 오디오엔진의 제품은 A2+, A5+, B2, HD3, HD6 등 총 다섯 가지이다. 제품 상세 및 구매 문의는 사운드캣 공식 온라인 직영몰 자운드 및 각종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14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 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4639-0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