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제휴 사이트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인하 혜택 제공

티몬, 핀다 그리고 토스를 통해 신청하면 신용대출금리 0.5%p인하

온라인 통해 신용대출 신청하면 제공하는 0.5%p금리인하 혜택과 중복적용 시, 최저금리 2.47%(2017.9.11 현재)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17-09-11 10:4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신용대출이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와 2017년 9월 30일까지 대출금리 인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제휴 대상 사이트는 모바일커머스 티몬과 금융상품 비교사이트 핀다, 그리고 간편송금어플 토스이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신청했음이 확인된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 건에 대해서는 0.5%p의 금리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국씨티은행은 인터넷 혹은 모바일로 신청하는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 0.5%p의 기본 금리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제휴업체 할인을 추가로 받을 경우 총 1.0%p의 금리할인을 받아 9월 11일 기준 최저 2.47%까지 금리를 낮출 수 있다.

본 할인 적용을 위해 요구되는 별도의 조건은 없으며 제휴업체 사이트를 통해서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누구나 제휴업체 금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사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몰 적립금이나 스파 이용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은 고객님께 더 유리한 대출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제휴업체를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온라인으로 신청한 모든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프로모션도 9월 말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혹은 씨티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한국에 첫 번째 지점을 개설하였으며 2004년 한미은행과 통합되어 한국씨티은행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한국씨티은행은 200년이 넘는 역사와 160여 개국의 2억명 고객 등 세계적인 영업기반을 가진 씨티의 다양한 상품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기업투자금융에서 소매금융, 자산관리, 신용카드에 이르기까지 새롭고 혁신적인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고객의 금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국씨티은행은 지역사회에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건실한 비영리단체와 협력하며 금융교육, 차세대교육, 여성, 다양성, 지역사회, 환경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