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에스코리아 화미사, 프랑스 쁘렝땅백화점 입점

한국 오가닉 화장품 중 최초 진출

뉴스 제공
이엔에스코리아
2017-09-11 11:00
하남--(뉴스와이어)--유기농화장품 이엔에스코리아의 브랜드 화미사가 뷰티산업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의 쁘렝땅백화점에 입점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화미사는 이미 유기농 다시마마스크팩과 유기농 꽃발효토너 딥리치 등 세계적인 히트상품을 연달아 출시한 경력이 있다.

화미사는 제품의 품질 관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코스트코로부터 먼저 입점을 제안받았으며 미국을 비롯한 영국, 독일, 스페인, 폴란드, 네덜란드 등 EU의 주요 국가와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싱가폴 등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번 쁘렝땅백화점 입점 역시 영국, 독일, 프랑스 등에서 판매되고 있던 화미사 제품을 체험한 쁘렝땅의 관계자가 먼저 구매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유기농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국내의 중소기업이 이뤄낸 성과라는 점이 더욱 뜻깊다.

한국의 유기농화장품 브랜드 중 최초로 쁘렝땅백화점에 제품을 공급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기업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케이뷰티산업에서 한국 중소기업의 힘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다.

이엔에스코리아 유동명 팀장은 “쁘렝땅백화점 입점은 글로벌 마케팅의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최초의 유기농 색조화장품과 원재료가 용기에 들어간 ‘울루’ 등 임팩트가 강한 후속 브랜드들이 연달아 출시될 예정이다”고 향후 비전을 밝혔다.

그는 또한 “세계적 브랜드인 LVMH(루이비통그룹)의 자회사 FRESH와도 2종류의 제품을 공동 개발하여 출시하기로 계약이 맺어진 상태다”며 “품질로는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과 경쟁해도 밀리지 않을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이엔에스코리아 개요

이엔에스코리아는 2004년에 창업한 유기농화장품 전문기업이다. 화미사, 울루, 비오썸, 오썸, 뉴데이즈 등 다수의 오가닉,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 활발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sbeautygroup.com

연락처

이엔에스코리아
영업부
유동명 팀장
070-7116-17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엔에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