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국내 유일 빌트인 의류관리기 강남 등 주요 아파트에 공급

강남 등 주요 재개발 단지 아파트 적용 확정, 서초우성·가재울 뉴타운 현장 등 설치 확대 예정

급변하는 기후와 주거환경의 변화로 빌트인 의류관리기 각광, 디자인 뛰어나 인테리어 효과도

뉴스 제공
파세코 코스닥 037070
2017-09-11 11:00
안산--(뉴스와이어)--㈜파세코 빌트인 의류관리기가 서울 강남 등 주요 재개발 아파트 및 뉴타운 단지에 들어간다. 급변하는 기후와 주거환경의 변화로 의류관리기가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신규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대한 주요 건설사의 수요가 커지고 있는 것이다.

파세코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빌트인 의류관리기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만큼 신규 건설현장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파세코는 2008년 국내 최초로 의류관리기를 출시했다. 파세코의 의류관리기는 살균과 탈취 기능을 갖춘 세계 최초의 빌트인 제품이다. 세탁물의 건조는 물론 양복, 교복, 니트 등 한번 입고 세탁하기에는 애매한 의류를 항상 새 옷처럼 입을 수 있도록 유지해준다. 또 모자와 목도리, 수건, 인형 등 생활 소품 살균 건조도 가능하다.

2012년 의류관리기 최초의 굿디자인(GD)마크를 획득했고, 고온의 공기를 배면에서 전면까지 순환 건조시키는 열풍 순환 건조 방식으로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옷감별 8가지 코스로 세밀한 의류관리가 가능하고, 건조 시 발생되는 스팀은 옷의 주름을 피거나 살균기능에 사용된다. 또한 평소에는 옷장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도 높다.

이 제품은 현재 강남 개포시영 아파트 현장을 시작으로 서초우성, 가재울 뉴타운 등 재개발 아파트와 마곡지구 신규 중소형 오피스텔 현장에 적용을 앞두고 있다. 또한 경남 양산, 석계 현장의 신규 아파트 옵션 품목으로 선정되면서 빌트인 가전의 필수품목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파세코는 갈수록 급변하는 기후와 주거환경의 변화로 의류관리기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재개발 아파트는 물론 신규 아파트나 오피스텔에 납품이 크게 늘고 있다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빌트인 의류관리기를 생산하고 있는 만큼 신규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세코 개요

파세코는 글로벌 리빙 종합기업으로 석유스토브 수출 및 빌트인 가전제품 제조, 판매 업체다. 대표제품으로 심지식 석유난로 및 산업용 열풍기를 세계 30여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및 중동지역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빌트인 가전기기 제조업체이며 캠핑기기, 제습기, 모기퇴치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판매해 2014년부터 자체 브랜드로 B2C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 일류상품(2011년), 15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seco.co.kr

연락처

파세코 주식회사 홍보대행
링크팩토리
하지원 AE
02-323-9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