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게이밍 미디어: 오소마츠상들이 비상금을 둘러싸고 각지에서 야단법석!?

일본에서 큰 인기인 TV 애니메이션 ‘오소마츠상’의 스마트폰용 게임 애플리케이션 해외판 배포 개시! 영어, 한국어판으로 전 세계 배포!

뉴스 제공
Active Gaming Media Inc.
2017-09-08 18:50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액티브 게이밍 미디어(Active Gaming Media Inc.)는 일본에서 큰 인기인 TV애니메이션 ‘오소마츠상’(2015년 10월부터 방송 개시)의 스마트폰용 게임 애플리케이션으로 에이벡스 픽쳐스㈜(avex pictures inc.)가 출시하는 ‘오소마츠 6쌍둥이 비상금워즈~백수의 공방~’의 영어판, 한국어판의 전세계 배포가 결정되었음을 알린다.

아카츠카 후지오 탄생80주년 기념작품으로 2015년 10월에 방송을 개시한 TV 애니메이션 ‘오소마츠상’은 한 시대를 풍미한 전설의 명작만화 ‘오소마츠군’이 어른이 되어 현대로 다시 귀환, 겉모습과 내용 모두 파워 업된 6쌍둥이가 펼치는 예측불허의 개그 코미디이다.

이번에 해외판 배포가 결정된 기본 무료의 스마트폰용 게임 애플리케이션 ‘오소마츠 6쌍둥이 비상금워즈~백수의 공방~’은 마츠노가 6쌍둥이의 비상금을 이야미, 치비타, 데카판 등의 캐릭터들로부터 지키는 타워 디펜스 계열의 게임이다. 친구를 늘리고 캐릭터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마츠노가의 비상금을 지킨다고 하는 스토리로 실로 백수인 6쌍둥이에게 안성맞춤의 설정이다. 게임 안에는 신규 일러스트나 오리지날 의상의 캐릭터가 다수 등장하며 레벨업이나 육성 요소에 더하여 여러 가지 이벤트도 예정하고 있기 때문에 틀림없이 애니메이션 팬 뿐만 아니라 본격 게임 팬들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용 게임 애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Appstore), 구글플레이(Googleplay)에서 2017년 9월 7일부터 배포 예정이다.(배포처: 에이벡스 픽쳐스)

다운로드
보도 자료 & 프레스 키트: https://goo.gl/1nX5MQ

App Store:
https://goo.gl/XbwQUs

Google Play:
https://goo.gl/76jveV

TV 애니메이션 ‘오소마츠상’ 스마트폰용 게임 애플리케이션 ‘오소마츠 6쌍둥이 비상금워즈~백수의 공방~’ 개요

오소마츠 6쌍둥이 비상금워즈~백수의 공방~
마츠노가 VS 이야미, 데카판, 다욘, 하타보우들과의 비상금을 둘러싼 항쟁 발발!
일본 각지에서부터 세계를 무대로 야단법석!
애플리케이션 명칭: ‘오소마츠 6쌍둥이 비상금워즈~백수의 공방~’
배포처: 에이벡스 픽쳐스(avex pictures)
출시 플랫폼: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대응OS: iOS, 안드로이드
카테고리: 게임>시뮬레이션, 게임>어드벤처
애플리케이션 본체 가격(세금포함) 무료(※애플리케이션 내 과금 있음)
스토리: 마츠노가 VS 이야미, 데카판, 다욘, 하타보우들과의 비상금을 둘러싼 항쟁 발발! 일본 각지에서부터 세계를 무대로 야단법석!

공식 웹사이트: http://osomatsusan.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osomatsusan.com/

연락처

Active Gaming Media Inc.
Shinji Sawa
+81-6-6147-9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