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서비스공단, 다문화가족 지원 위한 후원금 기부 및 업무협약 체결

출처: 노원구서비스공단
2017-09-08 17:56
후원금 기부 및 업무협약식 후 김종만 이사장과 장사열 센터장, 실무담당자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08일 --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김종만, 이하 공단)이 노원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장사열, 이하 센터) 내 회의실에서 다문화가족 지원 후원금 기부 및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자리에는 김종만 이사장과 장사열 센터장을 비롯하여 공단 사회공헌담당팀장 및 센터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5월 한국지방공기업학회에서 주최한 경영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에 따른 상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센터의 다문화가족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업무 협력 분야는 다문화가족 문화생활 지원을 위해 공단 측에서 노원문화예술회관 공연관람 객석을 무상 제공하고 센터에서 대상자를 추천하는 것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9월 14일 공연 예정인 ‘변진섭 & 나윤규 & 김남두 크로스오버 콘서트’에 20명의 다문화가족을 초청했다. 향후 진행되는 공연에 대해 지속해서 다문화가족을 초청할 계획이다.

김종만 이사장은 이번 협약식에서 “그동안 공단이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해왔지만 다문화가족에 대한 지원이 미약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후원금 기부 및 협약 체결을 통해 다문화가족이 사회구성원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노원구서비스공단   경영혁신팀   김세종 주임   02-2289-67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