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의 스마트 팩토리, 자동 모델 전환 기능과 생산성 향상 실현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17-09-08 17:00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Panasonic)이 자사의 글로벌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사업을 소개하는 영상물을 공개했다. 이 영상물은 고객들과의 인터뷰를 다루고 있는데 ‘자동 모델 전환’과 ‘원격 작동에 의한 오류 복구’ 사양 등 파나소닉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의 독자적인 기능을 명확하고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다.

파나소닉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Panasonic Smart Factory Solutions Co., Ltd.) 사장인 아오타 히로유키(Hiroyuki Aota)는 “제조 부서는 전체 생산 공정과 공장 전반에 걸쳐 작업 자동화뿐 아니라 생산성과 품질 면에서 개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결과적으로 파나소닉은 통합 라인 관리 시스템인 ‘iLNB’를 시행하여 다양한 유형의 기계를 서로 연결시키고 있으며 전체 공장 현장의 실시간 통제가 가능해졌다. 통제 센터를 통해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은 품질은 물론 높은 생산성도 보장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URL: http://news.panasonic.com/global/stories/2017/50431.html 참조.

파나소닉(Panasonic) 개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소비자가전, 주택, 자동차, B2B 분야에서 다양한 전자 기술과 고객 솔루션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2018년 창립 100주년을 맞는 가운데 파나소닉은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대하여 현재 전 세계에 495개 자회사와 91개 관계회사들을 운영하고 있고 2017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기준 7조3430억엔의 연결 순매출을 기록했다. 다양한 사업부에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추구를 지향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삶과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 웹사이트(http://www.panasonic.com/global)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70058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연락처

Media Contact:
Global Communications Department
Panasonic Corporation
Tel: +81-(0)3-3574-5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