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이사회 의장에 블레이크 모렛 CEO 선출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7-09-08 14:15
밀워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이 7일 이사회(Board of Directors)가 블레이크 D. 모렛(Blake D. Moret) 사장 겸 CEO를 2018년 1월 1일자로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했다고 발표했다. 54세의 모렛은 2005년부터 의장으로 재임한 키이스 D. 노스부시(Keith D. Nosbusch) 후임으로 취임하며 노스부시 의장은 이사직을 유지한다. 회사는 앞으로도 한 명의 독립적인 선임사외이사를 보유한다.

도널드 R. 파르펫(Donald R. Parfet) 선임사외이사는 “2016년 7월 블레이크가 CEO가 되고 이사회에 합류한 이후 그는 회사와 이사회를 이끌어가는 데 탁월한 능력을 지녔다는 점을 증명했다. 블레이크는 고객, 직원, 제휴사 및 경영진을 격려하고 소통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으로 회사의 고성능 문화를 선도할 적임자다. 이사회는 이러한 경영진 구성이 회사의 성공을 계속 이끌어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모렛은 1985년 영업 수습사원으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유럽 및 캐나다에서 국제적인 임무를 포함해 여러 기관에서 주요 직책을 역임했다. 그는 2011년 회사의 사업부 두 곳 중 하나인 컨트롤 제품 및 솔루션 수석부사장으로 승진한 후 2016년 7월 사장 겸 CEO에 임명됐다.

모렛은 조지아공과대학교(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기계공학 전공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전미제조업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 NAM) 이사회 및 집행위원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기타 다른 산업 및 시민단체 이사회 및 기업인 원탁회의(Business Roundtable)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2천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개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70054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스티브 에첼(Steve Etzel)
IR 및 회계 담당 부사장
414.382.8510

브루스 퀸(Bruce Quinn)
홍보담당 부사장
202.215.9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