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앤오랑, 하와이주립대학교와 함께하는 ‘하와이 글로벌리더캠프’ 참가자 모집

꿈을 키워주는 글로벌리더캠프, 하와이 교육을 배우다

뉴스 제공
오랑앤오랑
2017-09-08 13:03
서울--(뉴스와이어)--하와이주립대학교 웨스트오아후(UHWO)의 공식 한국 마케팅 파트너인 오랑앤오랑이 하와이주립대학교가 주최하는 글로벌리더캠프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하와이 카폴레이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 IPA(Island Pacific Academy)와 UHWO(하와이주립대학교 웨스트오아후)에서 진행되는 캠프 프로그램으로 하와이의 뛰어난 교육 시스템과 자유롭고 창의적인 환경을 적극 활용한다.

2018년 1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학부모 동반 프로그램으로 하와이 현지 친구들을 사귀며 영어 환경에 노출될 수 있어 휴가와 영어 교육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미국 본토보다 가까우면서도 휴양지와 대도시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하와이는 가족들에게 최고의 휴가 후보지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연중 따뜻한 날씨와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 친절하고 여유로운 사람들,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아이들까지 하와이는 관광과 휴식을 넘어 교육적 혜택이 뛰어난 곳임이 분명하다.

2주간 운영되는 하와이주립대학교의 글로벌리더캠프 프로그램은 IPA에서의 수업 참관은 물론, 현지 학생들과의 다양한 활동, 주말 BBQ 파티, 하와이주립대학교 캠퍼스 투어 및 미국 문화 특강, 전문가 특강, 하와이 투어, 아이스 스케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마케팅 파트너 오랑앤오랑을 통해 9월 말까지 조기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조기 신청자에 한해 하와이주립대학교 기념품 및 조기신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해외오랑

웹사이트: http://www.orang.co.kr

연락처

오랑앤오랑
양혜원 대표
02-2010-88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