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컴플라이의 ‘스포츠 프로 for 비츠’ 폼팁 단독 출시

컴플라이 비츠이어폰 전용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9-08 09: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이어팁 제조사 컴플라이의 비츠이어폰 전용 컴플라이 폼팁인 ‘스포츠 프로 for 비츠(Sport Pro for BEATS®)’가 출시되었다고 컴플라이 공식 수입사 사운드캣이 7일 밝혔다.

비츠 이어폰 전용 컴플라이 폼팁은 BeatsX, Powerbeats3, Powerbeats2, Powerbeats, Tour2.0, Tour2 그리고 Tour 이어폰과 호환된다.

컴플라이의 폼팁은 기존의 이어폰에 사용되는 폼팁과는 다른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했다.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여 음악 감상에 집중할 수 있어 차음성은 강화되고, 귀 모양에 맞게 유지되기 때문에 귀에서 잘 빠지지 않으며, 기본팁을 컴플라이 폼팁으로 교체하기만 해도 음질이 향상되는 효과가 있다.

스포츠 프로 팁은 운동이나 활동을 할 때에도 사용하기 적당한 폼팁으로 귀에서 잘 빠지지 않기 때문에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운동선수나 바이커 등 격하고 활동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이나 땀이 많은 귀를 가지고 있으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츠 이어폰 전용 컴플라이 폼팁은 사운드캣의 종합 직영몰 자운드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한편 컴플라이 ‘스포츠 프로 for 비츠’ 출시는 국내 비츠 이어폰 사용자들에게는 희소식으로 이 제품을 사용해 더욱 만족스러운 음악감상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 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다.

자운드: http://www.zound.co.kr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4639-0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