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8 등록 접수 개시

2017-09-07 16:3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무엇을: 소비자 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인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의 2018년 행사 등록을 공식적으로 접수한다. CES 2018은 전세계 3900개 전시업체들이 참가하여 순면적 250만 평방피트 규모의 전시장에서 세계 모든 주요 산업의 기술 발전 상황을 보여주는 행사이다. 전시 업체 등록은 9월 14일부터 접수한다.

언제: CES는 2018년 1월 9일(화)부터 1월 12일(금)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 미디어 행사는 1월7일(일) 오전11시에 만달레이 베이(Mandalay Bay)에서 열린다.

세부사항: CES는 관련 업계만을 위한 행사로서 일반 대중에게는 공개되지 않는다. 업계 전문가들은 더 신속하게 참가자를 검토하고 현장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전에 등록할 것을 권고한다. 일반 참가자들은 12월 18일 이전에 등록하면 등록비가 100달러이고 12월 19일 이후에는 300달러로 인상된다. 승인된 미디어와 자격을 갖춘 미디어는 등록비가 항상 무료이다. 매커런 국제공항(McCarran International Airport)의 주요 장소, 공식 행사가 진행되는 호텔, 전시장을 포함하여 라스베이거스 내 25개 구역은 배지를 달도록 지정되어 있다.

CES 2018의 새로운 사항: 미디어 등록자들은 언론인이라는 것을 입증할만한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한다. 미디어 등록자에게는 제공한 이메일 주소를 입증하기 위해 행사 주최측으로부터 이메일이 갈 것이다. 다른 사람을 위해 대신 등록할 경우는 해당 사람의 이메일을 사용해야 하며 그 사람은 입증 이메일을 직접 클릭해야 한다.

또 2018년에 새로 생기는 것은 CES배지에 사진 ID가 들어간다는 것이다. 최근에 찍은 얼굴 사진을 준비하여 자격 인증 섹션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기 바란다. 그리고 보안 절차가 강화되어 이번에 생년월일이 다시 필요하다.

추가: CES 2017의 회계 감사 요약문이 준비돼 있다. 호텔과 교통편의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CES.te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사항: 이 세계적인 기술 박람회의 공식 명칭은 ‘CES®’다. 이를 지칭할 때 ‘소비자가전 전시회(Consumer Electronics Show)’ 또는 ‘인터내셔널 CES(International CES)’로 표기해서는 안 된다.

CES 2018의 백 체크 포인트(bag check points), 백 제한과 예외(bag restrictions and exceptions), 배지 픽업 로케이션 등 CES.tech에 관한 업데이트된 CES 보안 문제에 유의할 것.

CES 개요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약 50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최대규모의 체험형 행사로서 CES는 업계의 모든 분야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고 주관하는 CES는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들과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사들이 참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CES 하이라이트 영상(http://www.ces.tech/News/CES-TV), CES 온라인 (http://www.ces.tech/)과 소셜 미디어(http://www.ces.tech/News/CES-Social)를 참조하면 된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는 321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며, 미국 내 1500만 개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향후 행사 일정

· 이노베이트 앤 셀러브레이트(Innovate! and Celebrate)
10월 9~11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10월 24일, 프랑스 파리

· CES 언베일드 암스테르담(CES Unveiled Amsterdam)
10월 26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CT 명예의 전당 디너(CT Hall of Fame Dinner)
11월 7일,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11월 9일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 7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8
1월 9~12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아시아 2018(CES Asia 2018)
6월 13~15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60066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저스틴 시라즈(Justin Siraj)
703-907-7415
jsiraj@CTA.tech

사라 브라운(Sarah Brown)
703-907-4326
sbrown@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