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대란 남성 샴푸 알페신 C1 판매 재개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SNS 입소문 타며 올리브영 매장서 품절

메이웨더 대 맥그리거의 복싱 경기 미디어 캠페인 이후 판매량 급증… 긴급 물량 확보

뉴스 제공
Dr. Wolff Shanghai
2017-09-07 16:30
독일, 빌레펠트--(뉴스와이어)--닥터볼프는 메이웨더 대 맥그리거의 복싱 경기 중 광고로 소개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남성 샴푸 ‘알페신(Alpecin)’의 국내 판매를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Alpecin C1)은 8월 27일 펼쳐진 메이웨더 대 맥그리거의 복싱 경기에서 중간 광고로 소개된 이후 올리브영 판매가 1600% 증가하면서 올리브영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맞았다. 이에 닥터볼프는 긴급하게 제품 물량을 확보하여 국내 공급을 시작했다.

닥터볼프 매니징 디렉터(Managing Director) 에드워드 R. 도렌버그(Eduard R. Doerrenberg)는 “한국 시장의 매출 성과에 매우 놀랐다”며 “원활한 제품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속해서 좋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Alpecin C1)은 독일 닥터 볼프 그룹이 개발한 남성 전용 샴푸이다. 카페인 형태로 에너지를 공급하여 모발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 일명 카페인 샴푸로 알려져 있다. 실리콘 같은 유연제 무첨가 제품이다.

알페신은 이마트, 올리브영,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있다.

알페신의 국내 오프라인 판매는 디케이에스에이치코리아(주), 온라인 판매는 (주)예건에프앤씨가 맡고 있다.

닥터 볼프 그룹 (Dr. Wolff Group) 개요

닥터 볼프 그룹은 스킨케어와 헤어케어를 포함한 화장품 및 부인과학, 피부과학 등의 제약 분야에서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독일 빌레펠트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60여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알페신(Alpecin)은 닥터 볼프 그룹의 주력 브랜드이다. 남성 샴푸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는 2015년 독일에서만 273만5,000병이 판매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알페신 온라인 입점 매장: http://www.alpecin.co.kr/ko-kr/stockists.html

연락처

Dr. Wolff Shanghai
Valery von Waldow
+86 (0)21 3325 40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