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세상에 없던 디저트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오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커피, 베이커리, 디저트를 한곳에서
푸드테인먼트 특성 살려 크레인 머신, 포토 ATM 등 재미요소 더해
출처: 비알코리아
2017-09-07 13:14
배스킨라빈스가 디저트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을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07일 -- 배스킨라빈스는 강남구 도산대로에 새로운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을 열었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는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파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이 유일하다. 현재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맛은 물론 국내외 매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1986년 브랜드 런칭 당시 선보였던 초콜릿 리본과 럼레이진,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크렘드 카라멜, 민트 샤베트 등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 고유 제품 중 하나인 ‘마이팩’도 만나볼 수 있다. ‘마이팩’은 고객이 직접 고른 아이스크림 베이스와 토핑으로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7가지 베이스, 15가지 토핑, 5가지 시럽 중 하나를 선택하여 ‘나만의 플레이버’를 만들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커피바(Coffee Bar)가 별도로 마련되어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도 판매한다. 특히 아프리칸 트라이브 원두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블렌딩으로 에티오피아, 케냐, 우간다 3가지 아프리카산 원두를 배합해 만들어 과일향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100가지 아이스크림 중 2개를 골라 1만가지 맛을 조합할 수 있는 ‘레이어 쉐이크’, SNS에서 화제가된 아이스크림 피자 ‘폴라피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레이어드 케이크’ 등 이색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푸드테인먼트 공간으로 특화된 SPC플레이에 입점한 점포인 만큼 고객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요소들도 점포 곳곳에 배치했다.

해피앱 인증을 통해 경품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머신’과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ATM’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원하는 로고와 사진을 커피 위에 인쇄해주는 ‘라떼아뜨 머신’이 비치되어 나만의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으며, 100가지 맛 중 원하는 맛을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셀프 오더 시스템 ‘해피 스테이션’도 설치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달콤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는 물론 즐거운 경험까지 선물하는 대표 푸드테인먼트 공간이라며 도산대로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에 꼭 한번 들러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비알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강주언 대리   070-4944-07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