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게이트 캐피털, 후프코 인수

세계적인 이동식 파티션 제조사, 오픈게이트 캐피털의 첫 번째 기관 펀드로 이뤄진 6번째 인수 거래

뉴스 제공
OpenGate Capital, LLC
2017-09-06 15:5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인 오픈게이트 캐피털(OpenGate Capital)이 세계적인 이동식 파티션 설계, 제조, 설치 및 유동적인 공간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후프코(Hufcor, Inc.)를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위스콘신 주 제인즈빌(Janesville)에 본사를 두고 1900년에 설립된 후프코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파티션 브랜드이다. 후프코는 미국, 호주, 뉴질랜드, 독일, 중국, 말레이시아에서 운영 중인 전용 제조설비를 통해 고객들에게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한다. 후프코의 제품들은 방대한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호텔, 컨벤션 센터, 학교, 대학 및 종교시설 등에 설치됐다.

앤드류 니코우(Andrew Nikou) 오픈게이트 캐피털 설립자 겸 CEO는 “오픈게이트 캐피털은 다양한 산업 분야 기업들의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으며 이번 후프코 인수로 전세계 다양한 기업들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당 카테고리의 대표업체가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 우리 팀은 맞춤형 매각 솔루션을 완료하기 위해 매각 측과 긴밀히 협의했으며 그 결과 우리 M&A 및 운영 팀이 이뤄낸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거래를 주도한 매티아스 건들라흐(Matthias Gundlach) 오픈게이트 캐피털 로스앤젤레스 사무소 수석부장은 “신제품 혁신과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후프코의 공고한 입지가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기대하며 다음 단계의 성장시대를 준비하는 후프코의 운영진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케빈 플래너건(Kevin Flanagan) 후프코 CEO는 후프코와 오픈게이트가 더없이 잘 어울린다고 언급했다.

그는 “오픈게이트 캐피털이 후프코를 인수했다는 소식은 후프코의 직원들과 수많은 글로벌 제휴사 및 고객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했다. 경영진은 성장계획을 가속화하게 위해 오픈게이트와 제휴한 것을 환영한다. 오픈게이트의 세계적인 위상과 전문성이 후프코가 운영 및 영업에서 가능성을 최대한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후프코 인수는 파워 파트너스(Power Partners), 에너지 페네스트레이션 솔루션(Energi Fenestration Solutions), 브아 & 마테리오(Bois & Matériaux), 알파텀(Alfatherm), 에버징크(EverZinc) 등 2016년 오픈게이트의 첫 번째 기관 펀드를 통해 이뤄진 인수에 이은 6번째 거래다.

오픈게이트 캐피털(OpenGate Capital) 개요

오픈게이트 캐피털(OpenGate Capital)은 성장 및 운영 개선을 통해 활력을 되찾으려는 기업의 인수 및 운영에 전문화된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다. 2005년 설립된 오픈게이트 캐피털은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프랑스 파리에 유럽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오픈게이트의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인수, 전환 및 구축에 필요한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까지 오픈게이트 캐피털은 기존 자본 및 펀드 투자를 통해 기업분할에서 턴어라운드 인수, 산업 통합 및 기타 특수상황 투자에 이르기까지 30건 이상의 인수 거래를 수행했다. 오픈게이트의 자세한 정보는 www.opengatecapital.com 참조.

후프코(Hufcor) 개요

후프코는 주어진 건축 환경에서 사람들의 경험을 만들어내는 공간관리 업체다. 다양한 유리 소재의 작동 가능한 버티컬 리프트 및 아코디언식 파티션을 제공하는 후프코 제품들은 유동적인 시각 및 소음 분리를 통해 공간을 형성하고 고객들이 공간의 분위기와 경험을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자신의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은 단순히 우리가 하는 일일 뿐만 아니라 사업에 접근하는 방식이기도 하다. 공간 운영에서 가능한 것을 발전시키는 데 주력하는 후프코는 고객을 위해 더 많은 것을 보유하고 더 많이 하고 더 많은 것을 제공한다. 우리는 매일 시장 전반의 건축가, 시공사 및 건물주들과 협력해 그들이 공간의 가능성을 최대한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문제를 해결하는 우리의 전통을 바탕으로 전문경험과 능력 및 제품의 넓은 범위와 높은 품질을 통해 고객의 경험을 만들어낸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후프코는 정확히 필요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했다. 후프코의 자세한 정보는 www.hufco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5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pengatecapital.com

연락처

오픈게이트(OpenGate)
언론 문의
알라나 채핀(Alanna Chaffin)
+1 (310) 432-7000
achaffin@opengatecapital.com

시트릭 앤 컴퍼니(Sitrick & Company)
마이크 시트릭(Mike Sitrick)
+1 (310) 788-2850
Mike_Sitrick@sitrick.com

사업개발 문의
조슈아 아담스(Joshua Adams)
+1 (310) 432-7000
jadams@opengatecapital.com

후프코(Hufcor)
마이크 콘트라노프스키(Mike Kontranowski)
+1 (608) 758-8249
mkontranowski@hufc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