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중남미 총괄 대표에 레오나르도 메스키타 선임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9-06 14: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중남미 지역 총괄 대표에 레오나르도 메스키타(Leonardo Mesquita)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메스키타는 현재 브라질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의 대표 파트너를 맡고 있다. 그는 중남미 지역 총괄 겸임으로 역내 시장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성장 전략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레오나르도는 30년 이상 세무 컨설팅 및 자문 서비스 분야에 몸담아 왔다.

마크 보사츠 앤더슨 택스 최고경영자(CEO)는 “메스키타는 다른 임직원과 조화롭게 협력하면서도 자신의 생각을 힘있게 전달하는 능력이 탁월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가 중남미 비즈니스 총괄을 맡아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며 “앤더슨의 중요 시장인 브라질뿐만 아니라 향후 2년 안에 역내 플랫폼 확장을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스키타는 세무전략, 세제 준수, 가업 지원, 리더십 및 훈련 분야 경험이 풍부하며 실사, 회계 보고, 기업 세무, 파이낸스 부문에서 전문성을 자랑한다.

그는 공동 대표 파트너인 베르나르도 올리베이라(Bernardo Oliveira)와 현 브라질 앤더슨 택스를 설립하기 전 PwC에서 경력의 대부분을 보냈다. PwC 시절 그는 캄피나스(Campinas), 소로카바(Sorocaba), 리베이라오 프레토(Ribeirão Preto) 사무소에서 세무 업무를 총괄했다. 브라질 앤더슨 택스 팀은 2년 남짓한 기간 동안 고객층을 대거 확대했으며 5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국제 회원사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4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2000여 명의 전문가와 함께 하고 있으며 70개 지역에 회원사와 협력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50050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