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차세대 액시얼 콤바인 출시

IDEAL, 글로벌 작물 수확 제품에 변혁을 일으켜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7-09-06 13:35
브레간체,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기계 생산 및 유통업체인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이탈리아 브레간체에서 최고급 형 콤바인 신제품인 아이디얼(IDEAL)을 5일 선보였다.

AGCO의 회장,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마틴 리첸하겐(Martin Richenhagen)은 “IDEAL 콤바인은 수 년간에 걸친 연구개발과 엔지니어링에 투자한 수많은 시간들, 열성적인 팀워크 그리고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지식의 산물”이라며 “이는 전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업종사자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AGCO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의 결과이기도 하다”고 강조했다.

IDEAL 콤바인 개발은 AGCO가 세계적인 곡물수확 제품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다양한 농업용 솔루션 제품을 망라하는 선도적 제조업체로서의 AGCO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한 중요한 한 걸음을 내딛는 것이다.

차세대 콤바인은 세계의 ‘소비자 목소리(Voice of Customer)’를 연구한 결과이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완전히 새로운 콤바인 플랫폼이 필요하다는 것이 확인되었고 이는 AGCO 연구개발팀으로 하여금 ‘백지 상태(blank sheet of paper)’에서 다시 시작하도록 자극했다.

세계 각지의 AGCO에서 모인 글로벌 팀이 소비자들이 연구에서 지적한 사양들을 개발했다. Global Crop Cycle & Fuse Connected Services 부문의 수석부사장인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는 “IDEAL은 다양한 지역 전반에 걸쳐 시너지효과를 뒷받침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공급사슬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한 AGCO 글로벌 플랫폼 전략의 일환이다”며 “AGCO의 글로벌 시리즈 트랙터와 마찬가지로 이 콤바인 플랫폼은 전 세계 농업종사자들이 생산성을 더욱 높이고 늘어나는 세계인구에 식량을 공급할 수 있게 해주는 완전히 새로운 설계와 실질적인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든 작물에 사용되고 전세계 어디서든, 그리고 어떠한 조건에서도 작동될 수 있는 독보적인 콤바인을 개발하기 위해 약 50개의 콤바인 시제품이 제작되어 연구소와 실제 현장 그리고 전세계의 다양한 환경에서 시험을 거쳤다.

한소티아는 “고객들은 매우 다양한 조건에서 곡물을 수확하고 있으며 각 농가는 농장을 운영하면서 자신들만의 독특한 여건에 처해 있다”며 “IDEAL 콤바인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 수준을 넘어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을 이었다. 또한 “이는 이제까지 우리가 생산했던 제품 중 가장 혁신적인 콤바인이며 곡물 수확의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강조하면서 “IDEAL이 지금까지의 곡물 수확 방법을 바꾸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IDEAL 콤바인의 중심에는 곡물 및 짚의 품질, 곡물 처리, 전력 효율성 그리고 매우 다양한 조건의 수용능력 면에서 더 나은 결과를 보여주는 효율적인 프로세싱 시스템이 있다.

IDEAL 콤바인은 AGCO의 퓨즈 커넥티드 서비스(Fuse Connected Services) 부문이 갖고 있는 최신의 혁신적 특허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네트워크를 통해 완전하게 연결이 이루어지며, 자동화된 콤바인 조정 시스템과 실시간 작물 이동 시각화(Real Time Crop Flow visualization) 기능을 제공한다.

IDEAL은 효율성과 가시성, 그리고 농업종사자들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편안함을 제공함으로써 복잡한 곡물 수확 작업을 최적화하며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본체의 폭이 좁고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동종 제품 중 최초로 대규모 처리능력을 보여주며 편리한 도로 이동을 위해 설계되었다.

IDEAL은 AGCO의 3대 핵심 브랜드인 챌린저(Challenger)와 펜트(Fendt) 및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으로 판매되며 2017년 11월에 개최되는 세계 유수의 국제농기구전문박람회인 애그리테크니카(Agritechnica)에서 처음으로 선을 보이게 된다.

신제품 콤바인은 2018년 다양한 여러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IDEAL은 3가지 모델 즉 7, 8 및 9로 공급되고 타이어나 트랙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패러레벨(ParaLevel)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펜트 보도자료와 매시 퍼거슨 보도자료 참조.

펜트(Fendt): http://www.fendt.com/int/news-center.html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http://int.masseyferguson.com/press-centre.aspx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AGCO)는 농업 솔루션을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며 종합적인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퓨즈(Fuse®)의 정밀기술과 농업 최적화 서비스를 지원 받아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50여 개국 30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전세계에 공급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6년 74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50054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셉 누셸러(Sepp Nuscheler)
+49834277343
Josef.Nuscheler@agcocorp.com

폴 레이(Paul Lay)
+442476851209
Paul.Lay@agcocorp.com

앤디 버튼(Abby Burton)
+17708136167
Abby.Burto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