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커스 브랜드, 카키 분야 선도할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올웨이즈 온’ 출시

뉴스 제공
The Dockers brand
2017-09-06 10: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커스(Dockers®) 브랜드가 FCB웨스트(FCB West)와의 협업으로 개발해 9월 선보일 글로벌 광고 캠페인인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올웨이즈 온(Always On)’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올웨이즈 온’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은 남자가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첫 데이트에서부터 입사면접 준비까지, 다커스가 남자들에게 중요한 모든 순간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을 캠페인에서 선보일 새로운 컬렉션인 다커스 스마트360 플렉스 카키(Dockers® Smart 360 Flex Khakis)는 4방향, 즉 수직 및 수평으로 늘어나 편안함을 최대화한다.

카렌 라일리 그랜트(Karen Riley-Grant) 다커스 브랜드 마케팅 글로벌부사장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아이디어로 개발된 ‘올웨이즈 온’ 광고는 남성의 감성을 깨우고 기존의 충성스런 고객들과 전세계 새로운 팬들까지 연결함으로써 다커스 브랜드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30년 간 경험을 축적해온 다커스는 남자가 원하는 것과 멋진 카키를 만드는 것 두 가지 사항에만 집중한다. 이번 캠페인은1986년부터 이어진 브랜드의 전통과 이것을 입어온 남성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것이다.

조 오(Joe Oh) FCB 웨스트(FCB West) CEO 겸 사장은 “얼마 전부터 다커스는 카키 카테고리의 대명사가 되었다. 훌륭한 다커스 팀과 FCB 웨스트와의 콜라보는 브랜드를 다시 론칭하고 멋진 신상품과 함께 다커스를 다시 한 번 현대 남성을 위한 카키의 대명사로 만들어줄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플랫폼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FCB 웨스트 그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이크 롱(Mike Long)과 포토그래퍼 매튜 코머(Matthew Comer)가 촬영했다. 이 광고는 거부할 수 없는 자신감과 브랜드가 가진 명성에 대한 확신을 불러일으킨다.

소셜 및 디지털은 이번 광고의 핵심이며 배포에 있어서도 이 분야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전세계 TV, 극장 및 디지털에서 소개된다.

다커스(Dockers®) 개요

다커스(Dockers®)는 30여 년 간 카키색 바지의 권위를 지켜왔으며 최고 품질의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통해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키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다커스는 리바이스(Levi Strauss & Co.)의 브랜드이며 전세계 60개국에서 판매된다.

FCB 글로벌 & FCB 웨스트(FCB Global & FCB West) 개요

샌프란시스코에서 90여 년 간 명성을 이어온 FCB 웨스트는 리바이스(Levi's), 크로락스(Clorox), 스모키 베어(Smokey Bear), 기라델리(Ghirardelli) 등 우수 고객을 위해 세계 정상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50054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ckers.com/US/en_US/

연락처

다커스(Dockers)
지미 에버렛(Jimmy Everett)
글로벌 PR 및 계약 담당 이사
jeverett2@levi.com

라포스 PR(LaForce, PR)
Dockers@laforce.nyc

FCB, PR
브랜든 쿡(Brandon Cooke)
Brandon.Cooke@fc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