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9월 둘째주부터 2017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출처: 한화 (코스피: 000880)
2017-09-06 10:05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06일 -- ㈜한화가 9월 둘째 주부터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에 대한 채용이 진행되며 방산, 기계 부문이 9월 4일부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먼저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화약, 무역 부문은 9월 넷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는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걸맞게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학습형 인재’를 채용한다.

특히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변화를 실천하는 인재, 트렌드에 발맞춰 끊임없이 본인의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는 인재, 상호 비전을 공유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천하는 글로벌 인재 등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할 예정이다.

9월~10월 초 각 부문별로 서류접수를 마감한 이후에는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진행한다.

한화그룹 전 계열사는 2013년부터 인적성 시험 전형 폐지로 서류전형 및 직무/심층 면접전형 등으로만 채용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최종발표는 12월에 있을 예정이다.

하반기 채용 일정에 맞춰 9월중에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진행하는 채용 박람회도 참가한다.

지원자들에게 직무 소개 및 요구 역량, ㈜한화의 우수 조직문화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평소 지원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상세하게 답변해 줄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한화인’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1:1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화 인재개발팀 나진 팀장은 “㈜한화는 한화그룹의 모기업으로서 활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회사다”며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인재를 선호하고, 조직 구성원과 활발한 소통을 즐기는 인간미 넘치는 지원자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한화는 우수한 조직문화 및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의 자기개발을 위한 배려도 아끼지 않고 있다.

동일·유사 직무 담당자들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직무아카데미, 자기개발 시간을 보장하는 점심 2시간(화약,방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사기를 진작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화는 이번 채용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한화의 미래와 함께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여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나갈 창조적 인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한화   문화홍보팀   김용석   02-729-180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