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신속한 고품질 전력 설계 돕는 ‘EE-Sim DC-DC 컨버터’ 툴 출시

단순한 인터페이스에 전문가 수준 기능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대표 최헌정)가 고품질 전력 공급 장치를 신속하게 개발하도록 지원하는 ‘EE-Sim® DC-DC 컨버터 툴’을 출시했다.

전력 설계 시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개발 툴이 필요하다. 전력 설계자들은 EE-Sim DC-DC 컨버터 툴을 이용해 복잡한 회로를 더욱 쉽게 개발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초보 설계자도 단 몇 분 안에 설계 가능하고 전문 설계자는 시뮬레이션 매개 변수를 높은 수준에서 시각화해 제어할 수 있다.

EE-Sim DC-DC 컨버터 툴은 설계자가 변경한 부품에 맞춰 회로를 재보정하고 설계 간 차이점을 비교 및 평가한다. 동급 최고 파형 뷰어로서 시뮬레이션 결과를 탐색하고 맞춤형 설계를 할 수 있으며 양방향으로 활용 가능하다. 인터페이스가 단순해 맞춤형 설계를 위한 학습이 필요 없다.

부하, 소스, 시뮬레이터 매개 변수도 쉽게 수정할 수 있다. 하드웨어 테스트를 거친 설계를 온·오프라인에서 시뮬레이션하거나 수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맞춤형 그래프를 저장하고 회로도에 주석을 달면서 수정할 수 있어 문서 작업도 손쉽다.

영국 글로벌 전자부품 유통사 프리미어 파넬(Premier Farnell)의 로스 멀가트로이드(Ross Murgatroyd) 글로벌 제품 매니저는 “기본적인 설계 요건을 맥심의 EE-Sim DC-DC 컨버터 툴에 간단히 입력하면 회로를 쉽게 설계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회로 설계 후 설계자 필요에 따라 다른 부품으로 교환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마크 포르투나토(Mark Fortunato) EE-Sim 팀 매니저는 “맥심의 DC-DC 컨버터 툴은 손쉬운 설계 수정, 여러 설계 간 성능 비교, 광범위한 시뮬레이션 커스터마이징과 같은 전문가 수준의 기능을 제공한다. 직관적 인터페이스 덕분에 초보 설계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며 “DC-DC 컨버터 툴은 회로 동작을 검증하는 뛰어난 기능과 최종 결과에 대한 엔지니어들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현실적이고 유용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EE-Sim DC-DC 컨버터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영상은 맥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개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는 혁신적인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및 기술을 통해 보다 작고 스마트하며 강력한 보안과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갖춘 시스템을 구현한다. 맥심은 설계 혁신을 가속화해 자동차, 산업, 헬스케어, 모바일,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고객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업계 선도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맥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imintegrated.co.kr

연락처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홍보대행
KPR
오예림 AE
02-3406-2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