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코리아 주관, ‘2017 성균관대학교 JOB FAIR’ 개최

9월 6일~7일 양일간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자연과학캠퍼스 두 군데에서 개최

삼성전자, 롯데, LG그룹 등 140여 개 기업 참가

뉴스 제공
엘리트코리아
2017-09-05 12:49
서울--(뉴스와이어)--성균관대학교가 주최하고 엘리트코리아가 운영하는 ‘2017 성균관대학교 JOB FAIR’가 9월 6일부터~7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대학 취업박람회로는 가장 큰 규모로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자연과학캠퍼스 양 캠퍼스에서 동시에 열리며 대기업, 중견기업 등 14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취업박람회는 기업과 구직자 간의 원활한 소통의 장이 된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많고, 하나의 채용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성균관대학교에서는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JOB FAIR를 개최한다.

이번 JOB FAIR는 기업인사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채용규모 및 자격조건, 기업문화 등 구체적인 채용정보를 파악할 수 있으며, 취업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취업스킬도 익힐 수 있다.

또한 해외 채용 기업 부스도 마련되어 해외 취업의 절차 및 대우 등에 대한 상담도 이루어진다.

이번 박람회 운영기관인 남경현 엘리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2017 성균관대학교 취업박람회 JOB FAIR는 기업과 구직자들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서로 원하는 인재, 일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대학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행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litekorea.com

연락처

엘리트코리아
전략사업부
이메일 보내기

취업박람회 문의
성균관대학교
070-4705-3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