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국내)’ 긴급 모집

출처: 신한금융투자
2017-09-05 10:10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05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는 종합주가지수(KOSPI) 2350P 아래에서 모집하는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국내)’을 긴급 모집한다고 9월 5일(화) 밝혔다.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국내)’은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효율적인 투자기회를 제공한다. KOSPI가 2,350P 이하일 경우에만 모집 및 운용을 진행하며 KOSPI가 전일(종가) 보다 하락 시 국내지수 관련 ETF를 매수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전일 대비 하락한 날마다 매수(10회 이내)하며 적정 목표수익률(5% 이상)을 달성하게 될 경우 ETF를 매도해 안전자산인 RP(환매조건부채권) 또는 MMW(머니마켓랩)로 자동 전환된다. ETF를 매도할 때는 증권거래세(0.3%)가 발생하지 않아 비용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국내)’ 운용 중 언제든지 실시간 중도해지가 가능하며 운용기간에 따라 수수료의 일정 부분을 돌려받을 수 있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며 수수료는 가입 첫 1년만 1.6%, 이후에는 무료다.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및 PWM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재신 랩운용부장은 “북핵 리스크로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며 “투자 계획이 있으나 추가하락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투자를 망설이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이다”고 전했다.
언론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32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