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미니 PC NO 마진 특가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피씨디렉트 코스닥 051380
2017-09-05 09:00
서울--(뉴스와이어)--피씨디렉트(PCDirect)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인텔 NUC + 인텔 옵테인 메모리 + 씨게이트 1TB HDD’ 3종 구성으로 마련된 패키지를 마진 없이 판매하는 ‘피씨디렉트 20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글로벌 IT 제품 중에서도 미니 PC 시장에서 상품성을 호평받고 있는 ‘인텔 NUC’는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면서 CPU를 만드는 인텔 브랜드로 신뢰성까지 갖춘 파워풀한 컴퓨터 머신이다. 본 프로모션에는 7세대 인텔 코어 i3, i5, i7 프로세서 탑재 제품이 행사 모델로 판매된다.

인텔 옵테인 메모리는 M.2 규격 슬롯에 장착해 대용량 HDD 읽기 속도를 초고속 SSD에 버금가게 해주는 HDD 캐싱 메모리다. 플래시 메모리 기반 SSD에 비해 상대적으로 느린 HDD의 캐싱 역할을 맡아 읽기 성능에서 없을 때와는 다른 고성능을 구현해낸다.

인텔 NUC와 옵테인 메모리의 가치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촉매로, 씨게이트 바라쿠다 1TB HDD가 패키지에 포함된다. SSD 가격으로 전체 시스템 가격에 버금갈 용량을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옵테인 메모리가 더해지면서 일반 HDD에서는 나올 수 없는 빠른 읽기 성능은 덤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NUC, 인텔 옵테인 메모리, 씨게이트 바라쿠다 1TB 2.5형 HDD 등 3종 세트를 최저 49만5천원부터 판매한다. 선착순 한정 모델로서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피씨디렉트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세계를 선도하는 최첨단 IT 기기들을 보급한다는 사명으로 창립한지 20주년이 되었다며 이에 발맞춰 시장에서 검증받은 알찬 구성으로 20주년 노마진 특가 행사를 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미니 PC 시장에서 CPU를 만드는 인텔의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인텔 NUC를 비롯해 씨게이트 바라쿠다 1TB 대용량 하드디스크에 재빠른 읽기 성능까지 더해주는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더한 본 20주년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컴팩트한 사이즈, 높은 성능을 피씨디렉트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행사 제품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가이드컴, 슈퍼스토어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cdirect.co.kr

연락처

피씨디렉트
유통사업부
안상열 과장
02-785-38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