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행복한 일자리 ‘아이디어컨설턴트 과정’ 수강생 모집

창업전문가 경쟁력 위한 신사업아이디어컨설턴트 교육프로그램

2017-09-04 17:00
서울--(뉴스와이어)--‘성공창업 마스터 신사업아이디어컨설턴트 과정’이 열린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창업활성화 기반, 정부 정책의 핵심전략인 일자리 창출에도 도움이 되는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11일 개강에 맞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건국대학교 신사업아이디어컨설턴트 과정은 일반적으로 창업자의 요구에 따른 형식적이고 단순한 창업지도나 아이디어 도우미가 아닌 처음부터 새로운 시장을 목표로 차별화된 아이디어 개발에서 성공적인 안착까지, 법인설립 자금조달 및 업무시스템, 홍보 광고 등 마케팅전략은 물론 경쟁력 있는 회사를 만드는데 필요한 토털서비스 제공을 위한 컨설턴트 과정이다. 예비창업자, 창업컨설턴트와 경영컨설턴트에게는 차별화된 핵심경쟁력을 취업준비 생에게는 사내아이디어컨설턴트로 확고한 개별 경쟁력을 쌓을 수 있다.

아이디어컨설턴트 과정은 실제 사업모델을 적용한 컨설팅경험으로 집단지성을 통한 아이디어도출과 검증, 개인별 특성에 따른 장점으로 일대일 코칭은 물론 입학과 동시에 연구원으로 강의와 컨설팅 실무를 익히게 하며 수료 후에도 조언과 자문을 계속 지원한다.

수료 후 활동은 창업지도 전문컨설턴트로 활동하며 독립법인이나 공동창업, 또는 프리랜서, 사내 창업지도 전문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더불어 지속적인 자문과 공동연구도 할 수 있는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수요가 폭발적인 창업강의활동은 전문컨설턴트로 가장 보람 있는 비즈니스로 꼽힌다.

천형성 주임교수는 “세상에는 수많은 직업이 있다. 직업진로와 방향에 있어 창업이든 취업에 어떤 선택을 하느냐 도 중요하지만 이보다 먼저 전문인이 되겠다는 분명한 의지와 준비로 한 분야에 전문가가 되는 것이 우선이다”며 “즐거운 삶의 시작은 전문성을 가지는 게 먼저일 것이다”고 말했다.

건국대학교 신사업아이디어컨설턴트 과정 수료 후 총장명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신사업아이디어컨설턴트 과정: http://goo.gl/42bHKZ

웹사이트: https://edulife1.konkuk.ac.kr/Edulife_Ne...

연락처

건국대학교미래지식교육원 홍보대행
펀딩스토리
천형성
010-8428-969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건국대학교미래지식교육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