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I리서치, ‘실리콘 리뷰’지의 ‘50대 주목할 혁신기업’에 선정

뉴스 제공
BMI Research
2017-09-04 10:45
런던/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BMI리서치(BMI Research)가 ‘실리콘 리뷰’(The Silicon Review)지의 2017년도 ‘50대 주목할 혁신기업’(50 Innovative Companies to Watch)에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매년 발표되는 ‘혁신기업’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핵심 사업 부문에 가치를 부가한 기업을 인정하여 선정된다. BMI리서치는 고객 유지, 고객 솔루션에 대한 접근 및 다른 기업과의 협력에서 우수한 기록을 세운 점이 인정받았다.

‘실리콘 리뷰’지의 스레쉬다 바너지(Sreshtha Banerjee) 편집장은 “50대 주목할 혁신기업은 IT업계 및 사업체들에게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한 것으로 확인된 업체들”이라며 “이 명단에는 동종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서비스 품질, 광범위한 고객 기반, 혁신 및 시장 입지 측면에서 가치를 입증한 업체들이 들어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BMI리서치는 견실한 고객 유지, 개방적 혁신, 파트너십/협력, 재정상태, 불확실성을 극복하는 능력 등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란짓 티나이카(Ranjit Tinaikar) 피치 인포메이션 서비스(Fitch Information Services) 사장은 “‘실리콘 리뷰’지가 회사를 2017년도 ‘50대 주목할 혁신기업’ 중 하나로 선정하여 영광”이라며 “BMI는 시장을 독보적으로 분석, 전망하는 것에서부터 피치 커넥트(Fitch Connect) 플랫폼을 통해 고객 중심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혁신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리 알렉산더(Terry Alexander) BMI리서치 상무이사는 “’실리콘 리뷰’지는 기술분야에서 높이 평가되는 잡지로서 이번에 혁신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직원들이 고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실리콘 리뷰’지는 시장입지가 확립된 업체와 떠오르는 업체들이 개발한 혁신적 기업용 솔루션을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독자층은 기업의 최고경영자(CEO), 최고정보책임자(CIO), 최고기술책임자(CTO), IT 전문인 등이다.

’실리콘 리뷰’지에 게재된 BMI리서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thesiliconreview.com/magazines/bringing-a-unique-approach-to-understand-the-changing-market-environment-bmi-resear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BMI 리서치(BMI Research) 개요

BMI 리서치(BMI Research)는 22개 산업 분야와 세계 200개 글로벌 마켓에서 국가 위험도와 산업 분석을 제공하는 독립기업이다. 피치 그룹(Fitch Group)의 정보 서비스 사업부문인 BMI 리서치는 고객사들이 재무 및 운영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하는 데이터, 분석 및 전망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금융기관, 기업체 및 정부기관들이 BMI의 거시적 경제 및 정치적 위험성에 관한 정보, 광범위한 산업계 데이터 및 금융시장 분석 자료를 주로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로 사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bmiresearch.com 참조.

피치 그룹(Fitch Group) 개요

피치 그룹(Fitch Group)은 전세계 금융 시장을 대상으로 신용 등급, 연구 자료, 분석 툴, 데이터, 교육 등 긴요한 금융 관련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독립 기업이다. 세계 30여 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피치 그룹은 △신용 등급 및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인 피치 레이팅즈(Fitch Ratings) △신용시장 데이터, 분석 툴 및 위험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피치 솔루션즈(Fitch Solutions) △신흥시장 및 발전 가능성이 높은 변경시장(frontier market)을 전문으로 국가 위험도와 산업 분석을 제공하는 독립 기업인 BMI 리서치 △우수 인재 교육 훈련 및 전문직업인 계발 업체인 피치 러닝(Fitch Learning)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치 그룹의 대주주는 허스트(Hearst)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10052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miresearch.com

연락처

BMI 리서치(BMI Research)
다니엘 누난(Daniel Noonan)
+1 212-908-0706 (뉴욕)
daniel.noonan@fitchratings.com
아토스 라코우(Athos Larkou)
+44 203 530 1549 (런던)
athos.larkou@fitchrat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