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9월 ‘이달의 히어로’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17-09-04 09:57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9월의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을 9월 3일 진행했다.

넥센타이어가 진행하는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은 숨은 시민 영웅들을 선정해 선행을 널리 알리고 격려함으로써 우리사회를 좀 더 밝고 건강한 사회로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시행하고 있다.

지난 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히어로즈와 기아타이거즈 경기에서 서울시 소방재난본부 용산소방서 소속 김성수(43) 소방위와 최길수(34) 소방교를 ‘이달의 히어로’로 선정해 시구, 시타자로 초청했다.

이들은 올해 3월 서울 용산구 원효로의 한 다가구 주택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에서 온몸으로 불길을 막고 두 명의 소중한 생명을 구해냈다. 당시 시민을 구조하는 과정에서 김성수 대원은 얼굴과 손에 화상을, 최길수 대원은 추락으로 인해 허리부상을 입었다.

넥센타이어는 두 대원이 보여준 용기있는 행동과 살신성인하는 자세를 격려하는 마음으로 야구 경기의 시구, 시타자로 초청 하였고 또한 가족 및 용산소방서 관계자 등을 초청하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VIP 스카이박스를 제공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이러한 선행 사례들을 지속 발굴하고 격려해 우리 사회가 조금 더 밝고 건강한 사회로 발전해 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차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