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리버리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과일 전문 온라인몰 돌리버리서 4일부터 29일까지 바나나, 파인애플 등 신선한 과일 담은 추석 선물세트 판매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온라인 할인 쿠폰 제공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7-09-04 09:4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9월 29일까지 과일 전문 온라인몰인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과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돌 코리아에서 준비한 추석 선물세트는 좋은 품질의 다양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높은 당도와 우수한 맛으로 잘 알려진 돌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자몽, 고당도 거봉 등 총 4종 과일로 준비된 ‘실속과일선물세트(2만원)’와 용과, 곡성 멜론까지 6종 과일이 담긴 ‘풍성과일선물세트A(3만원)’는 부담 없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기에 제격이다.

그 밖에도 돌 특선 바나나, 열대과일인 파파야, 최고급 국내산 사과와 배 등 9종의 과일이 포함된 ‘풍성과일선물세트D’, ‘최고급 사과·배 세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과일로 구성되어 받는 이에게도 추석을 앞두고 풍성하고 실속 있는 선물이다.

돌 코리아 추석 선물세트 구입은 돌 코리아의 수입과일 전문 몰인 돌리버리를 통해 온라인 주문하면 된다. 또한 돌리버리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별도의 주소 리스트를 작성하면 여러 곳으로도 한 번에 일괄 배송이 가능해 직접 쇼핑할 때 우려될 수 있는 과일의 무게 부담을 덜 수 있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여 건강에 좋은 다양한 과일들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돌리버리의 간편한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풍성한 과일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9월 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리버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리버리에서는 일 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돌 코리아 개요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과,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다양한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돌리버리: http://www.doleivery.co.kr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다혜 AE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