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대원미디어 챔프TV서 방영

뉴스 제공
크리스피
2017-09-01 16:00
서울--(뉴스와이어)--애니메이션 제작 전문 기업 크리스피가 현재 KBS2TV를 통해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를 9월 4일부터 대원미디어 챔프 채널에서도 방영한다고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1987년 국내 최초 TV 애니메이션 ‘떠돌이 까치’, ‘달려라 하니’, ‘영심이’ 등의 제작을 시작으로 애니메이션 수출 및 제작, 배급하는 회사다. 크리스피와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의 배급 계약을 체결한 후 챔프 TV 채널에 편성, 애니원, 애니박스 등에 순차적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은 테마파크를 배경으로 롤러코스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화려하고 놀라운 놀이기구들의 이야기이다. 노리 파크에 살고 있는 작지만 용감한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의 성장 이야기를 통해 우정과 가족애, 사랑을 느끼며 우리 삶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대원 미디어를 통해 노리가 방영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채널과 이벤트 등을 통해 노리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의 방영 시간은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오전 10시에 챔프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피 개요

(주)크리스피(XrisP Inc.)는 2012년 7월 설립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회사다. 자사 애니메이션 중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Fantasy Adverture Animation 장르의 52회X 11분 Full HD CGI 포맷으로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Henan York, 뉴질랜드 POW Sound와 합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작품은 2017년 3월 8일 수요일 5시 대한민국 KBS2TV 첫 방영을 필두로 2017년 중국, 2018년 유럽 전역으로 worldwide 방영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xrisp.com

연락처

크리스피
PR팀
박기훈 team leader
070-4319-4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