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디, 브랜드 세일 실시… 올리브영, 롭스서 최대 45% 할인

7일까지 전국 올리브영과 롭스에서 글램디 브랜드 세일 실시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인 다양한 ‘다이어트 음료’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어

5kcal 워터젤리, 글램 쉐이크, 이지 슬림 레몬맛 등 글램디 대표 제품 할인

뉴스 제공
에이피알 코스피 278470
2017-09-01 14:45
서울--(뉴스와이어)--에이피알 코퍼레이션의 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GLAM.D)가 올리브영과 롭스의 정기 세일을 맞아 7일(목)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저칼로리 간식 ‘5kcal 워터젤리’와 ‘97kcal 시리얼바’, 커피 대신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 ‘글램 카페’, 식사 대용이 가능한 ‘글램 쉐이크’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9월 한 달간 글램카페 오리지널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워터젤리와 이지슬림 등 글램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음 행사도 두 차례 진행한다. 특히 5일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액상타입 다이어트 음료 ‘이지슬림 레몬맛’을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글램디는 가을은 식욕이 왕성해져 간식을 자주 찾게 되는데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다이어트 음료’로 불리는 저칼로리 음료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며 이번 브랜드 세일을 통해 워터젤리부터 쉐이크까지 다양한 글램디 다이어트 음료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글램디 브랜드 세일은 7일까지 올리브영과 롭스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s://www.apr-in.com/

연락처

에이피알 코퍼레이션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