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프론트, 실시간 셀프 방송 효과 적용 솔루션 ‘BCWW 2017’서 공개

MCN 기반 실시간 얼굴 인식 방송 시스템 ‘Honey Vue’ 시연회 가져

뉴스 제공
미디어프론트
2017-09-01 12:00
서울--(뉴스와이어)--(주)미디어프론트가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Multi Channel Network) 기반 실시간 셀프 방송 효과 적용 솔루션 ‘Honey Vue(허니뷰)’를 국제방송영상견본시(BCWW) 2017에서 공개하고 시연회를 가졌다.

MCN 산업은 1인 크리에이터 시장의 확대와 함께 급성장 중인 산업으로 방송영상 업계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허니뷰는 MCN 기반 실시간 셀프 방송 효과 적용 솔루션으로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의 지원을 받아 개발을 진행 중이다.

이 솔루션은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이펙트, 자막 등의 영상 효과를 적용할 수 있어 방송과 연출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다루지 못하는 사람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라이브 소셜 미디어 유저층의 수요가 예상된다.

미디어프론트는 허니뷰 막바지 개발에 접어들면서 다양한 사업화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다며 방송영상 업계인들로부터 얻은 생생하고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 마켓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BCWW 2017는 문화체육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최하는 전시회로 세계 50개국에서 영상 콘텐츠 관련 200여개의 기업/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미디어프론트 개요

미디어프론트는 예술과 기술,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융합한 미디어 경험과 가치를 통해 NEW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간다. 19년 동안 축적된 디지털 ICT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뉴 미디어 체험물의 기획에서 디자인, 개발, 제작, 설치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팀을 이뤄 상상력과 창의력을 디지털 기술과 융합해 새로운 체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mediafront.kr

연락처

미디어프론트
기획마케팅팀
김주희 과장
02-518-59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