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에카츠베르그, Vricon의 부사장으로 임명되며 회사 경영진에 합류

뉴스 제공
Vricon
2017-09-01 09:30
매클레인,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3D 형상화 분야 선도기업인 Vricon이 에릭 본 에카츠베르그(Eric von Eckartsberg)를 정부 담당 부문 부사장 겸 CRO(최고매출책임자)로 임명한다고 31일 발표했다.

Vricon은 독보적인 수준의 커버리지와 딜리버리 타임라인을 갖춘 포토리얼리스틱 3D 제품과 디지털 수치표고모델을 개발, 3D로 구축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 에카츠베르그 신임 부사장은 미국 정부분야와 해외, 상업 부문에 걸쳐 사업성장을 견인하는 데 선봉장 역할을 맡게 된다.

본 에카츠베르그 신임 부사장은 소프트웨어 기업인 Basis Technology 출신으로 사업 및 기업개발부문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전 세계 영업 및 전략이니셔티브 관리를 총괄하였다. 또한 다수의 빅데이터, 사이버보안, 인터넷 미디어업체 등을 거치며 상업 및 연방부문 영업, 사업 개발, 해외운영 총괄업무도 관리한 경험이 있다.

Vricon의 매그너스 브레게(Magnus Brege) CEO는 “오늘 발표는 Vricon이 세계 도처의 고객사들을 상대로 3D 세계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또 다른 축을 맡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에릭 부사장이 경영진에 합류함으로써 고객사 니즈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에릭 본 에카츠베르그 신임 부사장은 “Vricon는 현재 신나는 시간을 맞이하고 있다. 이런 때에 회사 지도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혁신적인 기술을 여러 유형의 고객 분야에 제공함으로써 Vricon의 사업 모멘텀은 더욱 탄력을 받고 있다. 이들 고객사 모두와 일할 수 있게 되길 학수고대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에릭 본 에카츠베르그 신임 부사장은 콜게이트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했으며 하버드 공공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마쳤다.

Vricon 개요

DigitalGlobe와 Saab의 합작사인 Vricon은 전문가용 지형 공간 솔루션 분야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3D 지리 데이터와 3D 가상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Vricon은 미국 버지니아주 매클레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웹사이트: http://www.vricon.com

연락처

Vricon
Craig Brower
703-283-4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