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샴푸 알페신,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경기 광고 이후 국내 판매 급속하게 늘어

한국 팬들이 직접 판단 했다 “진정한 승자는 알페신”
성공적인 미디어 캠페인 이후 온·오프라인 매출 증가
닥터볼프의 남성 샴푸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매출이 메이웨더-맥그리거 경기 광고 이후 급속하게 늘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31일 -- 독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볼프는 자사의 남성 샴푸 ‘알페신(Alpecin)’이 최근 메이웨더 대 맥그리거의 복싱 경기 중 광고로 소개된 이후 국내 매출이 급속하게 상승했다고 발표했다.

광고 방영 이후, 알페신 C1(Alpecin C1)의 올리브영 판매는 1600% 증가하였고 온라인 판매는 경기가 있기 전 토요일부터 일요일 사이 1260% 증가했다. 더불어 방송 이후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 알페신 C1에 대한 네티즌들이 댓글이 빠르게 퍼져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를 맞았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가 메이웨더 맥그리거 경기 광고 이후 판매량이 급속하게 늘어 올리브영에서 품절된 모습
알페신은 독일 닥터 볼프 그룹이 개발한 남성 전용 샴푸이다. 모발에 카페인 형태로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도록 도와 일명 카페인 샴푸로 알려져 있다.

신체 운동을 많이 하는 남성들을 위한 샴푸 ‘Alpecin 스포츠 카페인 샴푸CTX’, 모발을 강화하는 ‘Alpecin 카페인 리퀴드’, 모발을 강화하는 ‘Alpecin 카페인 샴푸C1’와 비듬을 제거하고 모발을 강화하는 ‘Alpecin 카페인 더블이펙트 샴푸’ 등으로 구성되어 두피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국내에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과 이마트에 입점해 있다.

알페신의 국내 오프라인 판매는 DKSH 코리아, 온라인 판매는 (주)예건에프앤씨가 맡고 있다.

닥터 볼프 그룹(Dr. Wolff Group) 개요

닥터 볼프 그룹은 스킨케어와 헤어케어를 포함한 화장품 및 부인과학, 피부과학 등의 제약 분야에서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독일 빌레펠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설립 후 111년 동안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연구 및 제품 효과의 과학적 입증에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 6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알페신(Alpecin)은 닥터 볼프 그룹의 주력 브랜드이다.
언론연락처: Dr.WolffShanghai   ValeryvonWaldow   +86(0)21332540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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