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 스팀다리미 프리무브 에어 출시

코드 선 꼬임 없이 어느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935g의 초경량으로 부담없이 간편한 다림질 보장

강력한 스팀으로 더 쉽고 간편한 주름 제거·옷걸이에 옷을 건 상태로 스팀 다림질 가능

편리성과 안전성 고려한 인체공학적 수평거치대로 화상 위험 감소

뉴스 제공
테팔
2017-08-31 17:13
서울--(뉴스와이어)--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코드선 없이 자유롭고 간편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는 테팔 무선 스팀다리미 프리무브 에어를 출시했다.

테팔 프리무브 에어는 평소 다림질에 익숙하지 않거나 집안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완벽한 다림질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거듭한 결과 출시된 제품으로 불편한 코드선을 없애 편리성은 극대화 하고, 안전성까지 갖춘 최적의 초경량 무선 다리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테팔 프리무브 에어는 코드선이 없는 무선충전 방식으로 선이 엉키고 꼬이는 불편함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방향을 바꿔가며 다림질 할 수 있다. 또한 935g의 초경량 무게로 부담없이 가벼운 다림질이 가능하다.

분당 115g의 풍부한 스팀이 나오는 강력스팀 기능으로 손쉽고 빠르게 주름을 제거해 주며 연속스팀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분당 25g의 균일한 스팀이 나와 옷의 선을 살려주는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수직스팀을 이용해 옷걸이에 옷을 건 상태로 다림질이 가능해 편리성을 극대화 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수평 거치대를 활용해 제품을 바로 사용하고 거치하기 쉽기 때문에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한 충전 시 다리미가 넘어질 위험이 없고, 거치대 위에 제품을 놓은 후 8분이 지나면 자동전원이 차단되어 화상이나 각종 안전 사고를 예방해준다.

사용성을 고려한 기능들도 눈에 띈다. 넓은 물 주입구로 250ml의 물을 편리하게 채울 수 있으며, 이중 누수방지 기능이 적용되어 열판에 물방울 맺힘 현상을 방지함은 물론, 물방울로 인해 옷감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자가세척모드로 스팀의 이동을 방해하는 석회 입자를 제거할 수 있다.

테팔 무선 스팀다리미 프리무브 에어는 전국의 백화점 및 할인마트,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유)그룹세브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천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장판매가격: 13만9000원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홍보대행
SMC
김활란 대리
02-3495-78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