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게이트, ‘NOROO 하우홈’ 휴대용 미니소화기 옥션 단독 론칭 판매

간편한 스프레이 형태의 미니소화기

자동차, 가정에서 간편하게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미니휴대용소화기

뉴스 제공
시스템게이트
2017-08-31 14:14
서울--(뉴스와이어)--㈜시스템게이트는 국내 페인트 기업인 ㈜노루페인트에서 출시한 하우홈 휴대용 미니소화기 ‘이지파이어’를 옥션 단독 론칭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단독 론칭 판매는 2017년 9월 1일부터 2주간 행사를 진행하며, 옥션 단독 행사로 10% 할인된 1만9800원에 스마일캐쉬 최대 4.5% 적립을 할 수 있다.

‘이지파이어’ 미니소화기는 K급, A급, B급 화재에 사용가능한 소화기며, 무겁고 투박하여 천대 받는 소화기의 이미지를 버리고, 자동차, 가정에서 간편하게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스프레이 형태의 소화기이다.

4미터의 거리에서도 분사를 하더라도 화재를 잡을 수 있으며, 소화약제 어는 점이 -20점 이하로 결울철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유럽기준인 파열 시험압력 18kgf/㎠ 이상을 견디는 스프레이 캔을 사용하여 여름철 차량 내부의 조건 등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다. 참고로 국내 스프레이 소화기의 캔 파열 시험 압력은 15kgf/㎠이다.

‘이지파이어’의 가장 큰 특징은 K급 화재 승인을 받은 소화기란 점이며 주방에서 쉽게 화재가 날 수 있는 식용유에 불이 붙었을 때 바로 불을 끌 수가 있으며 K급 강화액 소화약제의 경우 표면장력 등을 낮추기 위해 인체에 유해한 계면활성제 성분을 첨가하는데 ‘이지파이어’는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

이번 옥션 단독 론칭 판매 행사로 ‘이지파이어’는 10%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1day-amino.com/

연락처

시스템게이트
김정권 과장
02-702-5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