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앤 리걸, 멕시코 케레타로 사무소 신설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8-30 14: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이 멕시코 케레타로에 사무소를 신설했다고 발표했다.

케레타로는 멕시코시티 북쪽의 산업 지구다. 이로써 멕시코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멕시코시티, 과달라하라를 포함해 멕시코에 3개 사무소를 두게 됐다. 멕시코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2015년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가 됐다.

호세 루이스 몬테스(José Luis Montes) 멕시코 앤더슨 택스 앤 리걸 총괄 파트너(Office Managing Partner)는 “케레타로의 리드 파트너로 미구엘 트레조(Miguel Trejo)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미구엘은 이전 가격, 국제 세무, 재무 회계 분야의 전문가”라며 “케레타로 팀의 가세로 멕시코 내 서비스 역량이 더욱 강화됐으며 전 세계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트레조는 “케레타로에 사무소를 신설하고 새로운 기회를 마주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케레타로 사무소를 발판으로 고객사에 더욱 폭넓은 국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조만간 추가적인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멕시코에서 성장세가 가장 빠른 주로 손꼽히는 케레타로는 다양한 기업이 진출한 산업의 중심지로 중요한 입지를 지니고 있다. 케레타로 팀은 가격 이전 부문에 특화되어 있으며 관세 및 국제 상거래로 초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멕시코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국제 세무, 가격 이전, 기업 세무, 외환 거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깊이 있는 세무 전문성을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미국 앤더슨 택스 최고 경영자(CEO)는 “케레타로 지사 신설은 앤더슨 택스가 멕시코에서 역량을 확대하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이어 “향후 중남미 지역에서 상당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70개 지역에 회원사와 협력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290051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