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감사의 마음과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 선물할 수 있는 1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 출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 원두커피 세트, 핸드 드립커피와 어울리는 ‘로아커’ 함께 구성해 출시

뉴스 제공
쟈뎅
2017-08-30 10:32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으로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쟈뎅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 있는 가격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구성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높은 활용도로 쟈뎅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스틱 원두커피 2종으로 구성된 제품과 핸드 드립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스낵 ‘로아커’가 함께 구성된 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쟈뎅 스틱 원두커피 선물세트’는 ‘쟈뎅 아메리카노 블랙 콜롬비아 수프리모’와 ‘쟈뎅 로얄 헤이즐넛 콜롬비아 수프리모’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 후 동결건조한 고품질 커피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밸런스가 뛰어난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를 더해 원두커피의 깊은 맛과 풍부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기호에 따라 따뜻한 물이나 차가운 물에 타면 언제 어디서든 원두 커피를 맛볼 수 있어 편리하며, 물의 양을 조절해 아메리카노, 라떼 등 커피 음료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쟈뎅 핸드 드립커피와 로아커 웨하스 선물세트’는 이탈리아 웨하스 브랜드 ‘로아커(Loacker)’와 협업으로 로아커 웨하스 4종과 쟈뎅의 핸드 드립커피 3종이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쟈뎅의 핸드 드립커피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에스프레소 블렌드 등 산지별 원두의 특성을 살렸으며 원두 중량을 높여 싱글 오리진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핸드 드립커피와 조합이 좋은 로아커 웨하스를 함께 구성해 과자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물론, 가족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옥션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쟈뎅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만9900원이다.

쟈뎅 마케팅팀 김희연 브랜드 매니저는 “쟈뎅의 추석 선물세트는 쟈뎅의 커피 제품에서도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로 구성해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커피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원두커피를 맛볼 수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품격까지 고려한 쟈뎅의 선물세트로 더욱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홍보대행
Strategy Salad
김혜진 대리
02-544-9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