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타이틀 스폰서로 2017 발리국제철인3종경기대회 후원

뉴스 제공
허벌라이프
2017-08-29 16:30
자카르타, 인도네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인 허벌라이프(Herbalife)가 3년 연속 발리국제철인3종경기대회(Bali International Triathlon)의 타이틀 스폰서로 지명되었다.

‘2017 허벌라이프 발리국제철인3종경기대회(Herbalife Bali International Triathlon)’라고 불리는 이 행사는 10월 15일(일) 사누르(Sanur)의 메르타사리 비치(Mertasari Beach)에서 개최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동남아본부 부사장인 쇼비 안 킹(Shobie Ann King)은 “세 번 연속 발리국제철인3종경기대회의 타이틀 스폰서가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스포츠대회를 후원하는 것은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통해 건강하고 적극적인 삶에 기여하려는 우리 노력의 전형적인 예”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는 2007년 발리국제철인3종경기대회가시작된 이래 계속해서 행사를 지원해오고 있으며 이 행사가 점점 더 발전하는 걸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공급한다는 우리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대회조직위원회와 긴밀히 협조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해에는 인도네시아 국가대표인 자우하리 요한(Jauhari Johan) 등 20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후원하는 선수인 요한은 이번 달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제29회 동남아시안게임의 철인3종경기에도 인도네시아 대표선수로 뛰게 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타이틀 스폰서로서 사전 훈련기간과 코칭 클리닉 과정에서 2017 허벌라이프 발리국제철인3종경기대회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장 주변에 설치된 5개의 부스에서 참가자들에게 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Formula 1 Nutritional Shake Mix) 및 엔-알-지티 제품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며, 더욱이 참가자들은 체지방/혈당지수 분석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발리국제철인3종경기대회는 최근에는 아시아 지역의 철인3종경기 온라인 매거진인 아시아트라이닷컴(AsiaTri.com)이 ‘아시아의 2016 베스트 트라이애슬론 레이스(Best Triathlon Races in Asia)’ 중 하나로 선정했다. 올해 경기는 다음의 경주 부문으로 구성된다.

· 올림픽 코스: 수영 1.5km, 사이클 40km, 달리기 10km
· 단거리 코스: 수영 500m, 사이클 20km, 달리기 5km
· 5km 마라톤

2017 허벌라이프 발리국제철인3종경기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balitriathl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는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위해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는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자체 혁신 생산시설에서 생산되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피트니스,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으로,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및 LA 갤럭시, 유수의 올림픽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 세계적으로 8000여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6년 순매출액은 45억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얻을 수 있으며 최신 재무 및 투자 정보는 ir.Herba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240054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허벌라이프(Herbalife)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기업 홍보
+852-3589-2643
dalieal@herbalife.com